자료제공 -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Warner Bros. Games, TT ames, The LEGO Group및 Lucasfilm Game와 협력하여 오는 4월 5일로 발매가 확정된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스카이워커 사가는 Xbox Series X|S, Xbox One 콘솔, PlayStation 5,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와 PC용으로 발매된다. 사상 최대 규모의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의 신규 트레일러에서 게임 플레이 및 새로운 전투 메커니즘과 다양한 캐릭터, 캐릭터 클래스, 탐험할 광활한 은하계는 물론 다양한 내용과 함께 자유로운 플레이를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스타워즈 3부작 중 하나를 선택해 여정을 시작하며, 9편의 영화로 이루어진 스카이워커 사가의 장엄한 스토리를 다시 체험할 수 있다.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에서 플레이어는 이전의 LEGO 게임과는 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여러 공격을 연결해 콤보를 완성하고 적의 공격을 튕겨내고 새로운 블래스터 조작과 메커니즘으로 정확한 조준이 가능하다. 엄폐를 통해 다음 움직임을 미리 계획하거나 제다이의 기술로 광선검을 들고 포스의 힘을 사용할 수도 있다.
플레이어는 홀로프로젝터의 은하계 지도를 사용해 자유롭게 이동하며 사가에서 경로를 그리면서 점차적으로 탐험할 새로운 행성을 해제할 수 있다. 우주 여행을 하면서 적함을 상대로 영웅적인 공중전을 벌이거나, 밀레니엄 팔콘, 제국의 타이 파이터, 반란군 X윙과 같은 전설의 우주선을 조종하는 것도 가능하다.
그리고 목적지에 도착하면 메인 스토리를 계속 진행하거나 은하계에서 흥미로운 퀘스트와 퍼즐을 발견하며 탐험을 즐길 수 있다. 탐험을 하면 카이버 브릭을 보상으로 획득하게 되며, 카이버 브릭은 제다이, 영웅, 다크 사이드, 악당, 스캐빈저, 무법자, 현상금 사냥꾼, 아스트로맥 드로이드, 프로토 드로이드와 같은 다양한 캐릭터 클래스에서 신규 기능을 해제하고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한다.
레아, 요다, 보바 펫, 다스 몰, 포와 같은 상징적인 캐릭터는 물론 총 9편의 영화에서 삼백 명이 넘는 캐릭터를 프리 플레이 모드에서 플레이하고 나부의 초원 지역에서 자쿠의 사막 언덕까지, 레고 스타워즈의 은하계를 탐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이번 트레일러는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의 웅얼거림 모드를 선보인다. 클래식 레고 스타워즈 게임 팬들이라면 모든 음성을 웅얼거림으로 즐길 수 있다.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벤 주요 뉴스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1]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2]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3]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98]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