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노브이]

소노브이(대표 장원봉)는 자사의 게임포털 ‘놀토’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네오온라인], [샤이야], [용천기]가 화이트 데이를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각종 사탕아이템들로 달콤한 분위기를 한껏 낸 이번 이벤트들은 친구 또는 연인과 즐거운 화이트데이를 보내라는 의미로 마련되었다.

‘내가 만드는 자유’ [네오온라인]은 3월 9일부터 3월 23일까지 랜덤 하게 얻게 되는 사탕아이템을 음유시인에게 모아가면 개수에 따라 공격속도와 주문속도를 높여주는 ‘사탕바구니’, 명성이 지급되는 ‘명성주머니’, 합성 재료인 ‘페어더스트’(그레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에 따른 신규맵 추가로 ‘발란카 설원’을 오픈한다. 늑대인간이 돌아다니는 숲과 로봇들의 아지트인 얼음 송곳산등 [네오온라인]의 특징인 아기자기한 즐거움을 한껏 상승시켜 줄 예정이다.

정통 MMORPG[샤이야]는 3월 10일부터 3월 24일까지 전 지역의 몬스터를 사냥하여 획득하게 되는 ‘화이트데이상자’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한껏 높여주고 각종 혜택을 얻게 되는 아이템들을 선물로 받게 된다.
아이템으로는 체력, 마력 등 각종회복능력을 얻을 수 있는 ‘화이트데이사탕’, 24시간 경험치를 1.5배 상승시켜주는 ‘GM라딕스의경험’ 이외에도 ‘부활의 룬’과 ‘폭죽’등 다양하게 준비 하였다.

호쾌한 타격감의 퓨전무협 온라인 게임 [용천기]는 이벤트 기간인 3월 11일부터 3월 18일까지 알록달록 ‘달콤상자’와 ‘정기의상자’를 준비하였다.
각종 상자들은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달콤상자’를 오픈 하면 랜덤 하게 무지개 캔디, 지팡이 캔디 등 체력과 기력을 회복 시켜주는 다양한 캔디를 선물로 받게 되며 ‘정기상자’를 통해 정기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한편, 대박경품을 선물로 주는 ‘세븐일레븐’ 편의점과의 공동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3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상품 구매 시 받게 되는 행운권을 통해 아반테(Avante) 자동차와 LED TV, 캐논 EOS, 아이폰, 노트북 등 풍성하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각종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놀토’ 홈페이지(http://www.nolto.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