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톡시


아이톡시(대표이사 이성진, 전봉규)는 라운드플래닛 (대표 정상훈)에서 개발 중인 MMORPG ''에곤:인페르나 벨룸 (EGON : INFERNA BELLUM , 이하 에곤)의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금일 (16일) 밝혔다.

오늘 최초로 공개한 영상은 빛과 어둠 양쪽 진영 싸움의 시작을 그린 내용으로 게임 내에서 맛보게 될 콘텐츠를 암시하고 있다. 2022년 상반기 MMORPG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에곤'은 대규모 전투 콘텐츠가 핵심으로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플레이가 가능한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브랜드페이지는 게임의 세계관부터 앞서 선보인 6개 클래스에 대한 소개 영상과 '에곤'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 콘텐츠에 대한 정보 그리고 배경원화까지 공개하고 있다.

아이톡시는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랜드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사전 예약자 한정 티셔츠 아이템과 신규 이용자를 위한 지원 상자를 100% 지급한다.

사전 예약자가 늘어날수록 이용자 혜택도 증가한다. 사전 등록 이용자가 20만명, 50만명, 70만명, 100만명을 넘을 때 마다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사전 예약 페이지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 3, 아이패드 PRO 11 등 푸짐한 현물 경품도 지급한다. 또, 공식 카페의 목표 가입자수 달성에 따라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2022년 상반기 MMORPG 기대 신작 '에곤'에 대한 사전 등록 및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