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엘유게임즈


‘미니용사 키우기’는 로그라이크 요소가 듬뿍 담긴 방치형 RPG 게임이다. 위대한 사명을 짊어지는 용사가 되어 랜덤 카드 이벤트 터치를 통해 장비를 수집하고 전투력을 향상시키며 몬스터를 격파하고 보스를 토벌하게 된다. 또한 드래곤, 정령과 인간이 어울려 살고 있는 세계를 깊이 탐색하면서 개성 충만한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상품 거래, 장비 제조, 정령 양성, 용병 훈련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함께 비접속 시에도 보상을 지원해 주는 시스템까지 갖춰져 있는 색다른 픽셀풍의 세계로 지금 출발해 보자.


■ 게임 소개

■ 스트레스 해소에 안성맞춤, 방치형 던전


방치형 RPG는 바쁜 일상 속에서 비교적 적은 시간을 투자하면서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수많은 장비와 재료, 골드,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다. '미니용사 키우기' 또한 매일 출석만으로 전투력을 대폭 상승시킬 수 있어 성장에 대한 스트레스가 비교적 낮다.

■ 추억이 가득한 픽셀풍 그래픽


어린 시절 선풍적인 인기를 끌던 픽셀 게임을 떠올리게 하는 미니용사 키우기의 그래픽 또한 게임의 가장 매력적인 포인트 중 하나다.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정교한 픽셀풍 그래픽으로 그려진 작은 세계를 수호하기 위해 용사가 되어 용감하게 전투에 나서게 된다.

■ 내 마음대로 조합하는 나만의 팀


총 100종 이상의 용병과 정령, 드래곤이 합류해 전투에 힘을 싣는다. 각각의 정령은 서로 다른 버프 효과를 지니고 있어 용병, 정령 별 다양한 조합을 통해 막강한 팀을 구성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200종을 넘는 장비도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어 전력이 부족할 경우에는 전략으로 충분히 보완할 수 있다.

■ 매번 새로운 서프라이즈 이벤트


미니용사 키우기의 특징 중 하나는 로그라이크 플레이가 대거 녹아들어 있다는 점이다. 유저들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버프가 부여되는 랜덤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간단한 터치를 통해 전투력 향상, 몬스터 공격 약화, 골드와 다이아 대량 드롭 등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랜덤 이벤트에는 숨겨진 요소가 다양하다.

대표적으로 히든 NPC와 히든 던전을 경험할 수 있다. 히든 NPC와 대화와 거래를 진행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히든 던전에 도전할 경우 가장 희귀한 원소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유저들은 다양한 콘텐츠를 개척하면서 게임의 진정한 묘미를 느끼게 될 것이다.

■ 너, 내 친구가 될래?


각양각색 육성과 수집도 미니용사 키우기의 재미 요소 중 하나이다. 모험의 길에서 수많은 정령과 용병, 그리고 드래곤을 마주하며 이후에는 파트너가 되어 함께 출전도 가능해진다. 업그레이드와 합성을 통해 외관도 변화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처치 몬스터, 드롭 장비, 희귀 아이템까지 모두 기록할 수 있어 나만의 추억쌓기에 제격이다.

■ 초특급 인플루언서 서새봄 ∙ 연두부와 함께 모험을 떠나요!


감성 충만한 모험의 시작에는 그에 적합한 아주 특별한 인플루언서가 기다리고 있다. 바로 트위치의 대표 종합 게임 스트리머 서새봄과 연두부가 여정에 합류할 예정이다.
호탕한 웃음이 매력적인 연두부와 구독냥이 밈으로 저명한 서새봄은 평소 플랫폼을 불문하고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하며 탄탄한 남성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타고난 재치와 입담으로 매일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두 스트리머가 펼칠 모험의 세계는 3월 31일 트위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