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505 게임즈


글로벌 퍼블리셔 505 Games는 환상수호전의 크리에이터인 Yoshitaka Murayama 를 필두로 Rabbit & Bear Studios 및NatsumeAtari와 함께 오늘 백영웅전: 라이징(Eiyuden Chronicle: Rising)의 발매일을 공개한다. 마을 업그레이드 요소를 갖춘 빠른 속도의 2.5D 액션 RPG 백영웅전: 라이징은 다가오는 백영웅전(Eiyuden Chronicle: Hundred Heroes)의 프리퀄 게임이다. 라이징의 전쟁 전 이야기는 2022년 5월 11일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Xbox One, Nintendo Switch, PC Steam, Epic, GOG 및 스토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이징은 또한 Xbox 및 PC Game Pass를 통해 첫날부터 이용 가능하다.

거대한 지진으로 룬 유적은 뉴 나바이어 알려진 알란 변경의 한 마을 아래 깊숙이 숨어있는 것이 드러나고, 전 세계에서 부를 추구하는 모험가들과 상인들이 도착한다. 보물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 중, 세 명의 영웅들이 함께 온다. 명예로운 스캐빈저 ‘CJ’와 야수 용병 ‘가루’는 지하에 숨겨진 마법의 원천인 룬 렌즈를 채굴하기를 희망한다. 젊은 부시장인 ‘이샤’는 그녀의 마을을 재건하고 싶어한다.

폐허를 파헤쳐 라이징의 만족스러운 전투를 마스터하십시오. 빨리 달려들어 CJ의 도끼로 치고, 이샤처럼 멀리서 주술을 던지고, 가루의 거대한 검으로 적을 응징하세요. 상상력이 풍부한 보스를 각 캐릭터를 이용하며 각 영웅의 특기를 결합한 파괴적인 링크 공격을 통해 쓰러뜨리고 동시에 멋진 2.5D 환경을 확인하세요.

던전을 확인하고 뉴 나바이어를 이전의 영광으로 재건하기 위한 재료를 얻고 2023년 백영웅전 출시에 적용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교차 콘텐츠는 특수 스킨, 귀중한 장비, 무역 상품을 포함한다. 내년에 백영웅전에게 넘어갈 라이징의 콘텐츠에 무기와 진미 이름을 붙여 백영웅전의 세계에 개인적인 흔적을 남기세요.

룬 유적 안에는 백영웅전 세계에 대한 충격적인 파장과 함께 뿌리 깊은 음모가 숨겨져 있다. 라이징에서 벌어지는 선동적인 사건들을 통해 플레이하며 백영웅전의 복잡한 줄거리와 지구촌을 가로지르는 모험을 준비하세요.

백영웅전: 라이징은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Xbox One, Nintendo Switch 및 PC Steam, GOG, Epic Games Store 및 스토브에서 16,500원에 출시한다. 또한 Xbox 및 PC Game Pass에서 첫날 이용 가능하다.

국내에서는 505게임즈가 스토브 인디와 손잡고 스토브 플랫폼에 게임을 유통하며, 이번 제휴를 통해 스토브의 지원으로 강화된 한국 현지화로 한국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