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개발 중인 신감각히어로들의 다이나믹배틀 ‘스틸독'이 4월15일부터 서울과 수도권 지역 지정 PC방에서 유저들을 대상으로 ‘스틸독 인비테이셔널’ (STEELDOG INVITATIONAL) 행사를 실시한다.

'스틸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의 시간과 장소는 금일(7일) 열리는 초대 페이지에서 별도 공지된다. 참가자들은 개발 버전의 ‘스틸독’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고, 개발자와의 팀 대전 등 다양한 현장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개발자와 유저가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인터뷰 시간이 준비되어 유저들의 의견을 스틸독 개발에 반영할 예정이다.

더불어, 4월 7일에는 스틸독 공식 트위터가 열리고, 5월9일까지 트위터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트위터는 기존 게임회사와 유저 간 보다 자유로운 쌍방향 소통의 장으로써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목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오픈 이벤트는 스틸독 트위터(@steeldog_kor)를 팔로우 한 후 지정된 이벤트 문구를 RT(리트윗)해 응모할 수 있고,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MS게이밍 키보드&마우스셋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엔씨소프트 사업2실 신민균 실장은 “이번 행사는 스틸독을 기다리시던 유저뿐만 아니라 액션/대전류의 게임을 좋아하시는 유저분들께도 큰 재미와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스틸독의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스틸독 공식홈페이지(steeldog.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