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트 승자는 T1이었다. 이번엔 '구마유시-케리아'가 제리-유미를 가져와 경기를 마무리했다.

지난 두 세트와 달리 kt 롤스터가 초반부터 치고 나갔다. 날카로운 미드 갱킹으로 따낸 퍼블을 시작으로 '제우스' 최우제의 오른에게 2데스를 안겼고, '구마유시' 이민형의 제리까지 잡으며 유의미한 격차를 만들었다. 그웬-라이즈가 2킬씩 나눠 챙긴 가운데 '에이밍' 김하람의 트위치는 다량의 포탑 골드를 확보하며 성장을 앞당겼다. T1은 드래곤 버프 2중첩을 쌓으며 후반을 도모했다.

중반부턴 난타전이 벌어졌다. 두 번째 전령 교전에서 T1이 완승하며 바짝 추격하자 kt 롤스터는 세 번째 드래곤 교전에서 완승하며 다시금 달아났다. 머지않아 '에이밍'의 트위치가 과감한 플레이로 T1의 점멸 세 개를 빼냈고, 이를 바탕으로 kt 롤스터도 드래곤 버프 2중첩을 획득했다. 이후 T1이 한차례 바론 심리전을 걸었지만 kt 롤스터가 재빠른 수비로 이를 저지했다.

T1의 날카로운 바론 버스트가 결국 글로벌 골드 역전으로 이어졌다. kt 롤스터가 사이드 라인에 힘을 실은 틈을 타 끝내 바론을 처치한 것. 후속 교전에서도 추가 득점한 건 덤이었다. 바론 버프를 두른 T1은 몸을 뭉친 채 탑으로 달려갔고, '구마유시' 제리의 펜타 킬과 함께 승리를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