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만 인터내셔널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 브랜드가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8월 8일(월)부터 9월 5일(월)까지 달리기/걷기 플랫폼 런데이와 함께 러닝 미션에 도전하는 ‘Dare to Challenge(데어 투 챌린지)’를 진행한다.

JBL은 이번 Dare to Challenge 시작에 앞서 8월 7일(일)까지 참여 신청 시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사전 프리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 신청만 해도 JBL LIVE FREE 2와 JBL LIVE PRO 2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JBL의 Dare to Challenge는 활동적이고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면서 음악 감상도 놓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미션을 통한 러닝의 즐거움과 동시에 활동적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JBL의 최신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JBL LIVE FREE 2 및 JBL LIVE PRO 2의 성능 및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JBL의 Dare to Challenge는 8월 8일(월)부터 약 한 달 동안 달리기/걷기 플랫폼 런데이 앱을 통해 진행되며 기간 내 4km 완주에 도전하는 FREE 러너 미션과 22km 완주에 도전하는 PRO 러너 미션 총 두 가지의 미션이 주어진다.

JBL은 Dare to Challenge에 참여하며 미션에 도전하는 러너들을 위해 JBL 브랜드 및 고품질의 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리워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

JBL은 챌린지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매주 30명에게 JBL의 다양한 브랜드 굿즈를 담은 JBL LUCKY BAG을 증정하며 챌린지 기간 내 목표거리를 완주한 미션 완료자 전원에게 완주증, SNS 공유용 스티커 및 온라인 배지를 증정한다.

또한, 완주 인증샷을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각 미션별로 FREE 러너 미션 완료자에게는 JBL LIVE FREE 2(10명), PRO 러너 미션 완료자에게는 JBL LIVE PRO 2(10명)를 증정하며 FREE 러너 및 PRO 러너 미션을 모두 완료하고 SNS 인증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JBL BAR 5.0 MULTIBEAM 사운드바(10명)를 증정한다. 또, SNS 인증에 참여하는 모든 미션 완료자 중 추첨을 통해 JBL 티셔츠, 슈즈 케이스 등 다양한 JBL의 굿즈를 증정한다.

JBL Dare to Challenge 참여는 런데이 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미션 리워드 이벤트 및 참가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런데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JBL LIVE PRO 2와 JBL LIVE FREE 2는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메탈 소재와 고급스러운 매트한 컬러가 어우러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준다.

JBL LIVE PRO 2와 JBL LIVE FREE 2는 11mm 대형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통해 맑고 깨끗한 고음에서 깊고 웅장한 저음까지, 원음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JBL 시그니처 사운드로 현장감 있는 음악 감상은 물론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하며, 최고 수준의 소음 차단 기술인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True Adaptive Noise Cancelling)이 적용되었다.

이 외에도, 무선 충전과 긴 재생시간, 터치 컨트롤, 음성 인식을 통한 핸즈프리 제어 등 뛰어난 편의성을 갖추었으며, IPX5 등급 방수 기능을 탑재해 비가 오거나 땀을 많이 흘리는 야외 활동에도 활용도가 높다.

JBL LIVE PRO 2는 스틱형 무선 이어폰으로 이어팁은 밀착감을 높이는 타원형 설계를 적용하여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JBL LIVE FREE 2는 커널형 이어폰으로 슬림한 외관과 타원형으로 설계된 이어팁을 적용해 작은 귀에도 꼭 맞는 핏을 제공하며 더욱 향상된 소음 제거 성능과 사운드 품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