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2010년 4월 29일부터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2010 부산국제모터쇼>에 대형 전시관을 마련하고, PlayStation®3 최고 인기 레이싱 게임 ‘GRAN TURISMO 5 ’을 비롯한 다양한 미 발매작 레이싱 게임과 국내 최초로 3D로 구현된 게임 타이틀을 공개할 예정이다.

부산 BEXCO 1층 메인 행사장에 설치 될 예정이다. PS3 40대 이상, PSP 50대 이상 규모의 대형 전시관(30m X 15m) 을 마련하고, 미발매 레이싱 게임을 비롯한 PS3의 다양한 게임 소프트웨어를 소개하는 동시에 3D 트레일러 등을 재생하는 등 PS3의 우수한 하드웨어 기능을 관람객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FINAL FANTASY® XIII 의 한글판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게임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SCEK 관계자는 “경남 지역을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 매해10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국제모터쇼에서 최고 인기 레이싱 게임 및 3D 게임을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고화질 게임은 물론 블루레이 영화 재생 기능까지 갖춘 PS3의 우수한 하드웨어 성능을 직접 체험하면 PS3의 진정한 가치를 발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