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온라인 FPS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액티비전(Activision)과 공동 개발중인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 의 본격적인 서비스 실시를 앞두고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퀘이크워즈 온라인’, ‘카르마2’ 등 드래곤플라이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들의 PC방 서비스 체계를 통칭하는 ‘드래곤플라이 PC방’ 오픈을 기념하는 의미로 금일부터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PC방 마스터하드 작업 무상 지원’ 이벤트는 PC방 점주들의 매장 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이벤트로 4월22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되며, QWO 설치 이벤트는 PC방 내에 게임 무료 설치를 지원하고 참여한 PC방을 대상으로 ‘벙커PC방 무료 이용권’, ‘대형X배너’ 등 다양한 경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드래곤플라이 PC방’에서 QWO를 신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플레이타임 이벤트’도 6월1일부터 30일까지 1달간 진행된다. 게임 클라이언트가 설치된 전국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의 PC방 누적 이용시간에 따라 42인치 LCD TV, 백화점상품권, 컵라면 박스를 PC방 점주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게이머 대상 프로모션에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고 있는 QWO가 이번에는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10억원 상당의 경품을 걸고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드래곤플라이 PC방을 찾는 게이머들과 PC방 업주에게 도움이 되는 풍성한 게임 혜택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일부터 4월 25일까지 4일간 QWO 파이널 테스트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플라이 PC방 사이트(bunkerp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