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틸시리즈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옴니포인트(OmniPoint) 2.0기술과 TKL 폼팩터가 결합된 세계에서 가장 빠른 e스포츠 및 프로게이머용 키보드 에이펙스 프로 TKL 2023 (Apex Pro TKL 2023) 유무선 키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19년 처음 출시된 에이펙스 프로 TKL (Apex Pro TKL)은 100% 게이머가 컨트롤 가능한 환경을 구현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Pro TKL 1세대는 최고 성능의 주변 기기를 원하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제품으로 게이밍 키보드계의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었다. 속도가 더욱 빨라진 옴니포인트(OmniPoint)를 개발한 스틸시리즈의 기술로 모든 게이머는 0.54ms의 빠른 응답 속도를 경험할 수 있으며, 0.2mm에서 38mm까지 37단계의 액츄에이션을 선택할 수 있다.
옴니포인트 2.0스위치는 표준 기계식 스위치보다 11배 빠른 반응 속도로, 0.2mm로 설정할 경우 10배 더 빠른 반응 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사용자는 프로그램 및 게임에 따라 다양하게 감도 선택이 가능하다. 게이머가 FPS게임을 위한 초경량 WASD를 원하든 MOBA를 위한 초고속 QWER을 원하든 Apex Pro TKL 및 TKL Wireless를 SteelSeries GG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하면 사용자 맞춤 지정 프로필을 자동으로 불러올 수 있다. 키캡의 경우 더블샷 PBT 키캡으로 구성되었고, 1억 회 클릭 가능한 내구성을 지닌 제품이다.
또한, 빠른 속도 외에도 옴니포인트 2.0스위치는 2-in-1 키 입력 기능을 갖추고 있어 게이머가 하나의 키에 2개의 작업을 실행할 수 있다. 걷고, 달리고, 수류탄을 꺼내 던지는 등 모든 동작을 2-in-1 키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특히, 신규 출시된 에이펙스 프로 TKL 2023 시리즈 (Apex Pro TKL 2023) 는 컴펙트한 디자인으로 데스크탑을 깔끔하게 만드는 동시에 마우스를 크게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게이밍 키보드 최초로 차세대 퀸덤 2.0 듀얼 와이어리스(Quantum 2.0 Dual Wireless) 기술을 지원하여 사용자가 어디를 가능 자유롭게 무선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에이펙스 프로 TKL 2023 무선 (Apex Pro TKL 2023 Wireless) 제품의 사용자들은 지연없는 초고속 2.4GHz 무선 또는 Bluetooth5.0 중 선택해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의 충전으로 40시간 동안 걱정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에이펙스 프로 TKL 시리즈(Apex Pro TKL )은 1세대부터 게이밍 키보드계의 대표 주자로 게임시장을 선두 해왔다"라며, "이번 에이펙스 프로 TKL 2023 시리즈(Apex Pro TKL 2023)를 통해 게이머들은 또 한 번 새로운 경험과 더욱 완벽한 승리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인벤 주요 뉴스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3]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6]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9]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
▶ [뉴스] 넥슨vs아이언메이스, '부정경쟁행위' 가려질까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