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시크릿이 프리페어를 상대로 예상외의 승리를 거뒀다.

16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린 2022 신한은행 SOL KRPL 시즌2 팀전 8강 9경기 프리페어와 팀 시크릿의 대결은 팀 시크릿이 승리했다. 팀 시크릿은 스피드전을 3:1로 승리했고, '옥시트'의 활약으로 에이스 결정전까지 승리했다.

팀 시크릿이 프리페어와의 스피드전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다. 특정 러너의 활약이 돋보인 것이 아니라 팀원 모두가 한 단계 높은 주행을 했다. 팀 시크릿은 3라운드 경기에서 1위를 내줬지만, 2위부터 4위까지 독차지하면서 계속 라운드 승리를 따냈다. 기세를 얻은 팀 시크릿은 스피드전을 3:1로 따내면서 프리페어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스피드전에서 패배한 프리페어는 아이템전에서 분발했다. 팀 시크릿을 상대로 한 라운드만을 내주고 3:1로 아이템전을 승리했다. 스피드전에서 보여준 아쉬움이 씻기는 듯 시원한 아이템전 승리였다.

양 팀의 승부를 가릴 에이스 결정전, 프리페어는 '하리', 팀 시크릿은 '옥시트'가 출전했다. 두 선수는 레이스 내내 최근거리를 유지하면서 경쟁했다. 레이스 동안 치열하게 전개된 몸싸움의 결말은 '옥시트'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옥시트'는 레이스 동안 긴장감 넘치는 승부를 유지했고, 마지막 코너에서 몸싸움을 이기면서 팀에 첫 승을 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