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10월 26일(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이야기가 진행되는 용린 사막 필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26일(수) 기준으로 시로, 파사, 월드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노이 월드는 추후 추가될 예정이다. 신규 필드에는 강력한 몬스터가 많은 만큼 좀 더 수월하게 모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그래서 용린 사막 업데이트 기념으로 새롭게 추가된 이벤트를 총정리했다.



■ 용린 사막 업데이트 기념 특별 선물 이벤트

용린 사막 업데이트 기념으로 다양한 보상이 10월 26일(수)부터 일주일 동안 발송된다. 최대 전설 등급의 소울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와 경험치 획득량을 늘려주는 '영롱한 용봉탕', '영석 결정', TJ's 쿠폰이 들어있는 '모래 폭풍 화수분', '혼돈의 모래 폭풍(이벤트)'을 우편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중, 혼돈의 모래 폭풍 인장을 착용하면 방어력, 명중, 호신 능력치가 상승한다.

다만, 11월 23일(수)까지 유효한 아이템인 만큼 주의해야 한다. 모래 폭풍 화수분은 최초 사용 시간으로부터 24시간마다 새로 개봉할 수 있다. 시로, 파사, 야루 월드는 TJ's 쿠폰이 함께 들어있지만 노이 월드는 '잊혀진 무기, 방어구, 장신구' 선택 상자가 들어있다.

▲ 용린 사막 업데이트 기념으로 다양한 선물이 발송됐다.



■ 우두머리 괴인왕 토벌! 이벤트

용린 사막의 필드 보스 '우두머리 괴인왕'이 10월 26일(수)부터 11월 9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능력치가 약화한 상태로 출현한다. 이벤트 동안 해당 몬스터를 처치하면 각종 영웅 정수와 방어력을 높여주는 신규 귀중품 '금귀어보'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보스 몬스터 외에도 '분노한 갑주 침식된 리오리노', '흑천마검 침식된 백화렴', '붉은 두건 동충', '벼랑 끝 지배자 침식된 유강독모', '오만의 기수 악몽의 하름', '돌아온 낙원신 낙원대성', '변종 두억시니 곤야차', '암흑의 철퇴 족장 침식된 홍돈팔', '칠흑의 안개 침식된 대인면충', '산맥의 포식자 연오'의 공격력, 회피가 약화하며 생명력 재생이 이벤트 기간에 제거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략에 어려움을 겪었던 보스 몬스터를 한 번 도전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 신규 영웅 등급 '금귀어보' 옥보를 획득할 수 있다.



■ 협행 보상 2배 이벤트

마지막으로 11월 9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반달호수, 태록림, 비옥대지, 해룡산맥의 협행을 완료하면 지급되는 보상이 최대 2배, 용린 사막 협행은 최대 1.5배 증가한다. 이벤트 기간에 협행을 완료하면 랜덤 등급의 '협행 상자(이벤트)'을 획득할 수 있다. 단, 협행 상자(이벤트)는 노이 월드를 제외한 나머지 시로, 야루, 파사 월드에서만 획득할 수 있다.

▲ 협행 상자(이벤트) 중 전설 등급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