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인, ‘멍냥 동물 병원 반려동물 건강 지킴이!’를 12월 22일 금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 개시했다.

‘멍냥 동물 병원 반려동물 건강 지킴이!’는 귀여운 동물 친구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수의사 체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수의사가 되어 병원으로 출근하여 조례부터 종례 까지의 하루 일과를 진행하며, 진찰을 통해 강아지와 고양이들을 돌보아 나간다.

병원을 찾아오는 동물들은 ‘포메라니안’, ‘슈나우저’, ‘러시안 블루’, ‘스코티시 폴드’ 등으로, 귀엽고 개성 넘치는 18종류의 강아지와 고양이가 다양하게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보호자의 코멘트나 메모, 원장 선생님과 선배의 조언에 따라 ‘엑스레이’,나 ‘청진기’와 같은 진찰 도구를 골라 진찰을 하게 된다. 진찰 후에는 타이밍을 가늠하여 안약을 넣고, 상처를 실로 꿰매는 등, 실제 동물 병원에서 있을 법한 20종류의 치료를 미니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쉬는 날에는 ‘패션 숍’이나 ‘미용실’을 통해 184종류의 패션 아이템과 40종류의 헤어스타일로 자신의 모습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으며 놀이공원에 가거나 영화를 보고 해변을 산책하는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휴식을 취하할 수 있다. 또한 다른 병원 선생님들과의 커뮤니케이션도 즐길 수 있다.

게임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대원미디어에서는 공식 소개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