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로지텍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이 무신사의 온라인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오늘(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글로벌 IT 기업 델 테크놀로지스 (Dell Technologies)와 함께한다. 사무용 웹캠과 모니터 각 분야의 선두주자인 두 브랜드가 처음으로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저마다의, 책상’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제품으로 편리한 일상을 보내기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양사는 29CM의 쇼케이스 플러스에서 로지텍의 웹캠 ‘C270’과 델 테크놀로지스의 사무용 모니터 ‘SE2422H’로 구성된 세트와 로지텍의 웹캠 ‘C920’과 델의 QHD 모니터 ‘S2721DS’로 구성된 세트 총 두 가지 콜라보 번들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웹캠과 모니터를 한 번에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로지텍의 다양한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제품군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을 맞아 베스트 리뷰어를 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대상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가 남긴 리뷰 중 총 7건을 선정해 애플 에어태그(2명)와 스타벅스 상품권 2만원권(5명)을 증정한다. 더불어 프로모션에서 판매하는 로지텍 제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긴 이들 중 1명에게는 델 테크놀로지스 SE2422H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델 테크놀로지스 제품 구매자 중 1명에게는 로지텍 ‘C922’ 웹캠과 ‘H390’ 사무용 헤드셋을 증정한다.

로지텍 C270은 HD 720p 30fps 해상도의 와이드스크린과 자동 조명 보정 기능을 갖춰 화상 회의 및 온라인 강의 등 원격으로 진행되는 업무에 활용하기 적합한 웹캠 제품이다. Full HD 1080p 30fps 해상도를 지원하는 유리 소재 렌즈를 탑재한 로지텍 C920은 초점을 자동으로 맞춰주는 스마트 오토 포커스 기능을 통해 생생하고 디테일 넘치는 영상을 표현할 수 있다.

델 테크놀로지스의 S2721DS 모니터는 3면 초박형 베젤을 탑재한 QHD모니터로 탁월한 색 재현율을 갖췄으며, 컴포트뷰 플러스 기능을 적용해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 모던한 후면 디자인으로 사용 공간과 조화도 이룬다. SE2422H 모니터는 24인치 FHD 모니터로, 최대 75Hz 해상도를 지원하여 일상 업무를 더욱 몰입감 넘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다. 내장형 케이블 홀더를 탑재해 책상 위 공간을 깔끔하게 활용할 수 있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모니터 분야에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는 브랜드인 델 테크놀로지스와 이번 프로모션을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로지텍의 웹캠 제품과 델 테크놀로지스의 모니터 제품이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이들이 자신만의 독창적인 업무 공간을 꾸밀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