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다크 삼국 액션 RPG 『Wo Long: Fallen Dynasty』 (PlayStation®5/PlayStation®4/Xbox Series X|S/Xbox One/Xbox Game Pass/Steam®/Microsoft Store용 게임 소프트)에 대하여 2nd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본 작품은 일반판에 더해, 게임 내 등장하는 무장과 신수, 요마, 게임 내 영상의 그림 콘티, 스테이지의 이미지 아트 등이 많이 실린 「오리지널 아트북」과 본 작품의 BGM을 선별해서 수록한 「오리지널 미니 사운드트랙CD」의 두 개의 아이템이 포함된다.

팀 닌자의 전작이랄 수 있는 인왕 시리즈가 일본 전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것과 달리 '와룡: 폴른 다이너스티'는 삼국지의 후한 말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와룡: 폴른 다이너스티'에서 플레이어는 아직 이름을 떨치지 못한 한 명의 의용병으로서 후한 말 난세를 누빈다. 그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자신과 마찬가지로 아직 이름을 떨치지 못한 와룡들을 만나게 된다. 유비, 관우, 장비는 물론이고 조조나 여포 등 수많은 영웅호걸과 만나 때로는 싸우고 때로는 도움을 받으면서 난세를 종식하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한국어를 정식으로 지원하는 '와룡: 폴른 다이너스티'는 3월 3일, PC와 PS4, PS5, Xbox One, XSX|S, 그리고 Xbox 게임패스로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