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Binary Haze Interactive


일본의 게임 개발사 Binary Haze Interactive가 신작 '리뎀션 리퍼즈(Redemption Reapers)'를 다가오는 2023년 2월, PS4와 닌텐도 스위치, 스팀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다고 전했다.

리뎀션 리퍼즈는 지난해 '엔더 릴리즈'를 출시한 바이너리 헤이즈 인터렉티브가 프로듀싱을 맡은 신작 다크 판타지 SLG다. 원작과 디렉션은 엔더 릴리즈의 프로듀서인 고바야시 히로유키가 맡았다.

리뎀션 리퍼즈는 중세 서양 세계를 무대로 한 다크 판타지 SLG로, 갑자기 나타난 공포의 군세 모스에 대항하는 '잿빛 매 여단'의 사투를 그리는 작품이다. 압도적인 위협과 절망을 지닌 채 다가오는 모스의 군세에 맞서 풍부한 조합의 캐릭터 빌드와 치밀한 전술을 조합하여 작은 규모로 많은 세력의 모스를 쓰러뜨리는 쾌감과 성취감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본편은 배틀파트, 회화파트, 무비파트 전부 풀보이스로 제공될 예정이다.


- 게임 특징

■자신이 전술안을 구사하여 혹독한 수많은 전장을 극복해 가는 만족감
・조작 가능한 멤버는 5명. 각 멤버가 가진 특성을 잘 이해하고 항상 최적의 운용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무기나 회복 아이템 등의 리소스는 한계가 있음. 다가올 전장에 대비한 면밀한 자재 관리가 요구된다.

■공략・이야기의 쌍방에서 강한 존재감을 나타내는 동료들과의 유대
・5인의 단원들은 각자 다른 무기를 사용하고 능력을 잘 발휘하는 타이밍이나 상태에도 차이가 있다.
・전장에서는 공격 범위가 같은 동료와의 연계 공격이 가능하다.
・각 캐릭터 고유의 액티브 스킬을 구사하여 유일무이의 움직임을 발동할 수 있다.
・동료들 모두 마음속 어딘가에 큰 상처가 있다. 그들의 발자취와 추억을 알아보자.

■퇴폐한 분위기를 중시한 비주얼 및 연출의 다양함
・이형의 괴물 모스에게 멸망해 가는 세계의 무상함과 퇴폐감을 재현한 다양한 전술 맵.
・충만한 음성을 더한 회화극과 컷씬의 풍부함.
・희망이 보이지 않는 여정 중, 너무나도 강한 모스들을 상대로 전력을 다해 저항하는 잔혹한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