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우콤]


㈜나우콤(대표 문용식)의 신작 게임 ‘포트파이어’(ff.nopp.co.kr)는 지난 5월 6일 실시한 스페셜 방송 시청자수가 6천명에 이르고, 네이트 검색순위 2위, 네이버 일간 게임검색 순위 11위에 랭크되었다고 밝혔다.



‘포트파이어’는 트위터, 미투데이 등 마이크로 블로그와 아프리카 TV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본격 서비스 전 유저들과의 소통에 주력해왔다. 이에 일환으로 CBT기간이 아님에도 불구. 방송과 함께 서버를 깜짝 오픈하여, 유저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프리카TV 인기프로그램 ‘개코리’를 통해 두번째로 진행된 이번 방송은 KBS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 세뇨리따 김지호와 이상구의 폭소 해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인기개그맨 김준호와 김대희의 깜짝 출연으로 분위기는 한층 고조되었다.



약 6천명의 시청자가 ‘포트파이어’ 스페셜 방송을 시청. 게임을 간접체험 하였으며, 네이트 게임검색순위 2위, 네이버 게임검색순위 11위에 랭크되어 시청자들의 게임에 대한 관심을 입증하였다.



게임사업본부 정순권 PD는 “2시간에 걸쳐 노출된 ‘포트파이어’ 토너먼트 대회는 동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포트파이어’의 재미와 게임성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창구를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나갈 것이다”며, “더불어 7월 실시되는 3차 CBT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포트파이어 공식 홈페이지(ff.nopp.co.kr) 또는 공식 트위터(twitter.com/fortfir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