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빅픽처인터렉티브


종합 e스포츠 전문 기업 빅픽처인터렉티브는 자사가 운영하는 e스포츠 교육기관인 게임코치아카데미(이하 '게임코치')가 올해 상반기 e스포츠 코치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게임코치는 국내 최초의 e스포츠 교육기관으로 2015년 개원 이후 8년 연속 최다 프로게이머 배출 및 최다 e스포츠학과 진학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공개채용은 이달 6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하고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홍대점과 부산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부산센텀점에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성별과 학력에 관계없이 만 20세 이상 성인으로 인성 논란, 대리 게임, 핵 사용 등 일체 논란과 무관한 자이며, 프로게이머 및 코치 출신과 군필자를 우대한다.

지원 분야는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발로란트 종목이며, 담당 업무는 수강생 지도 및 관리, e스포츠 대회 및 입단 테스트 관리, 교육 및 커리큘럼 개발, 수강생 및 보호자 상담 등이다.

게임코치 이승훈 원장은 "매년 다양한 종목의 e스포츠와 프로게이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어 이들을 올바르게 인도해 줄 e스포츠 선생님이 필요하다"라고 밝히며 "이번 상반기 공채를 통해 아마추어 육성에 관심이 있는 유능한 인재와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개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코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