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서 곧 다가올 2주년을 맞이하여 일본 공식 유튜브 채널인 파카튜브를 통해 신규 CM을 공개했다.

하야카와 타즈나 역을 맡은 후지이 유키오 성우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이번 CM에서는 대표 라이벌 우마무스메인 키타산 블랙과 사토노 다이아몬드의 모습을 시작으로 코파노 리키, 스마트 팔콘, 애스턴 마짱과 최근 출시된 신코 윈디의 모습이 차례대로 나온다.

달려가는 우마무스메의 배경으로는 작년 한 해 픽업으로 등장한 우마무스메들의 컷인이 차례대로 지나가며, 최종적으로는 의문의 실루엣 2명이 지나가는데, 바로 트윈 터보와 미스터 시비의 질주하는 모습이다.

트윈 터보의 경우 우마무스메 애니메이션 2기에 출연했을 때부터 많은 관심과 인기를 끌었고, 미스터 시비 역시 작년에 공개된 이후 끊임없이 주목받은 우마무스메다.

다만 게임 내 모델링까지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오랜 시간 출시가 되지 않아 마음을 졸이던 유저가 많았는데, 2주년을 기점으로 마침내 게임 내에서 본격적인 육성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2주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2월 22일(수) 일본 공식 유튜브 채널인 파카튜브를 통해 2nd Anniversary 캠페인 및 새로운 우마무스메들에 대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