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클로버게임즈
엔터테인먼트 벤처기업 클로버게임즈는 모바일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3주년을 맞아 스포츠 에디션 출시 등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코스튬 공모전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스포츠 에디션 코스튬은 영웅 ‘즈라한’ 전용으로, 야구 유니폼 형태로 제작됐다. 코스튬 출시 예고 이후 야구팬을 비롯해 많은 스포츠팬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곧 개막하는 야구 시즌을 맞이하여 출시한 이번 스포츠 에디션 코스튬은 5월 1일까지 의상실과 마일리지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시에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3월 26일로 서비스 시작 3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월 16일부터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영웅들의 축하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3주년 카운트다운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 대상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했다. 현재 영웅의 코스튬을 직접 디자인해보는 코스튬 공모전 ‘아발론 갓 스타일’을 진행 중이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 이용자라면 누구나 12일까지 공모전을 위해 마련된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출품할 수 있다. 수상작은 19일까지 진행되는 투표와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3월 25일 3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에서 첫 공개한다. 최우수 수상작은 추후 정식 인게임 코스튬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또한,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이용자들과 만나기 위해 콜라보레이션 카페 ‘사거리 제과점’도 운영한다. 서울과 부산 두 지역에서 운영할 예정이며, 현재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얼리버드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당첨된 이용자는 콜라보레이션 카페에 우선적으로 방문, 음료와 디저트 등 한정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그 외 업데이트 및 3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