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의 전략FPS게임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은 공개 서비스 참여 게이머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꽝 없는 100% 당첨의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퀘이크워즈 1시간하고 1만원 받자’와 ‘퀘이크워즈에서 무엇을 하든 100% 당첨’으로 구성된 2가지 이벤트가 그것.

우선, ‘퀘이크워즈 1시간하고 1만원 받자’ 이벤트는 QWO 게임 플레이를 즐기고 주변 친구를 초대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5월 21일부터 진행된다. ‘게임 1시간’, ‘게임 10판’, ‘친구 초대’, ‘3일 연속 게임 플레이’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선착순으로 당첨 자격이 부여되며, 1차 이벤트부터 3차 이벤트까지 총 3번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퀘이크워즈에서 무엇을 하든 100% 당첨’ 이벤트는 홈페이지 활동과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골드’를 활용하여 경품을 100% 획득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5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신규 회원 가입 유도, 도전과제 20개 클리어, 게임 플레이 체험, 공략 게시판 게시물 작성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적립 가능한 ‘골드’ 수에 따라 높은 금액의 경품 획득이 가능하다.

특히, ‘골드’ 수에 따라 QWO 전용 PC, LCD TV, 고급 자전거, PS3 게임기, 아이팟 터치, PMP, 소니 블로기, 외장하드, 백화점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되어 QWO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드래곤플라이가 야심차게 출시한 ‘퀘이크워즈 온라인’을 아껴주시는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풍성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며 “진화된 FPS의 새로운 재미를 계속 느끼실 수 있도록 게임 콘텐츠 추가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QWO OBT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