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NCSOFT]


다가오는26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2.0 업데이트 ‘용계진격’을 실시한다. 이에 앞서 금일(20일)부터 업데이트 당일 원활한 게임진행을 위한 클라이언트 사전 분할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이번 2.0 업데이트 ‘용계진격’에서는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왔던 새로운 월드(지역)인 ‘용계’가 공개되며, 유저들은 한층 풍성해진 컨텐츠와 보다 박진감 넘치는 유저간 전투(PVP)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자신만의 펫을 소유할 수 있는 ‘펫 시스템’이 도입되고, 최고레벨이 55레벨로 상향되어 스킬과 아이템이 대거 업데이트 된다. 더불어, 솔로잉 던전(1인용 던전), 포스급 던전(최대 12명 동시입장 던전) 등 다양한 컨셉과 공략의 재미가 더해진 인스턴스 던전도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아이온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반영했으며, ‘솔로잉 인스턴스 던전’, ‘일일퀘스트’, ‘사냥터 난이도 조정’ 등을 통해 신규 유저와 라이트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도 마련했다.

지난 달 27일부터 테스트 서버를 통해 2.0 업데이트를 체험한 유저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아이온 커뮤니티를 통해 업데이트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2.0 업데이트에 대한 큰 기대를 표시하기도 했다.

또한, 금일 공식홈페이지에서 1.0에서 2.0까지 업데이트 내용을 담은 아이온 히스토리 사이트도 공개되어, 2.0 업데이트 내용과 함께 과거 아이온 업데이트 내용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아이온 2.0 ‘용계 진격’은 아이온 1.0시대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대를 열게 될 대규모 업데이트”, 라며 “더욱 풍성해진 아이온의 컨텐츠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 아이온 2.0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링크 : 아이온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