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M] 'Igloo', 244포인트로 1위 차지하며 파이널 진출
김홍제 기자 (Koer@inven.co.kr)
20일 온라인으로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오픈 #15 팀전-와일드 카드 경기가 펼쳐졌다. 금일 경기는 'D DAY', 'Glasses', 'Igloo', 'CleanGuard', 'Seoul Game Academy', 'MoLu', 'newclear', 'Old Boy', 'El nath'가 출전해 'Igloo', 'newclear', 'El nath'가 내일 열릴 파이널 진출에 성공했다.
와일드 카드전의 경우 1위를 차지하면 좋긴 하지만, 반드시 1위를 차지하기 보다는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해 높은 포인트를 얻는 게 중요했다. 그래서 대부분 팀들이 초반 파밍에 집중했는데, 'Old Boy'와 'Igloo'가 피할 수 없는 교전을 펼쳤고, 'Old Boy'가 가장 먼저 탈락하고 말았다. 점점 구역이 좁아지면서 동시에 많은 전투가 열렸다.
'MoLu'와 'newclear'가 전원 생존하며 유리한 상황, 'D Day'는 'peace' 홀로 살아남았다. 최대한 높은 등수를 차지하게 위해 교전은 피하는 모습이었고, 'MoLu'와 'newclear'의 대결에서 'newclear'가 총 8킬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나딘의 활약이 대단했다.
2라운드도 초반은 비슷한 흐름이었다. 이번에는 1라운드 당시 빠르게 탈락했던 'Old Boy'가 최후 두 팀까지 살아남았다. 상대는 'El nath'였는데, 'El nath'는 알렉스와 카밀로로 'Old Boy'를 제압하고 2라운드 승자로 거듭났다.
2라운드까지 포인트 순위를 살펴보면 'newclear'가 92, 'Igloo'가 89, 'El nath'가 81, 'Glasses'가 72로 상위권 경쟁중이었다. 그리고 1위인 'newclear'와 3위인 'El nath'는 3라운드도 TOP3까지 생존해 포인트를 쌓았고, 'El nath'가 3라운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그리고 4라운드는 'Igloo'가 1위를 차지해 상위권 기존 상위권 팀들의 굳히기가 이어졌다. 5라운드도 1위인 'newclear'가 다시 1위를 차지해 저력을 보여줬으며, 마지막 6라운드에서는 그동안 부진했던 'Seoul Game Academy'가 1위로 유종의 미를 거두며 모든 경기가 끝났다.
최종 순위는 'Igloo'가 244로 1위, 'newclear'가 217로 2위, 'El nath'가 200으로 3위를 차지해 파이널 진출에 성공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
▶ [뉴스] 넥슨vs아이언메이스, '부정경쟁행위' 가려질까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프리뷰] 청춘의 리듬을 풋풋한 퍼포먼스로, 브릿지뮤직의 '28'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