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주)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최상급 성능과 새로운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Vector GP68 HX 12VH-i9 QHD' 게이밍 노트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Vector GP68 HX 12VH-i9 QHD는 MSI 게이밍 노트북 시장의 대표주자인 GP 시리즈의 명성을 잇는 신제품이다. 코스모스 그레이 컬러의 메탈 바디와 내구성이 강화된 네불라 블루 힌지, 넓은 면적의 스타일리시한 통풍구로 이전 세대 대비 견고하고 입체적인 디자인을 갖췄다.

또한 게이머에게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는 최신 지포스 RTX 4080 고성능 그래픽과 인텔 코어 i9 HX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프레임 속도를 높여주는 DLSS 3 및 TGP 165W, MUX 스위치를 지원하여 고사양 게임 및 그래픽 작업에서도 훌륭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이외에도 16:10 화면비가 적용된 QHD+(2560 x 1600) 고해상도 패널과 60Hz 주사율 화면 대비 4배가량 부드러운 화면 전환을 보여주는 240Hz 고주사율을 제공한다. Per-Key RGB가 적용된 스틸시리즈 키보드와 PD 충전을 지원하는 90Whr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장시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엠에스아이코리아는 Vector GP68 HX 12VH-i9 QHD 노트북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자를 대상으로 게이밍 마우스를 기본 제공하며, 2만 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