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혼 원작 P2E 소울세이버의 'SOUL' 토큰, MEXC에 상장
윤홍만 기자 (Nowl@inven.co.kr)
자료제공 - 소울세이버 프라이빗 리미티드
소울세이버 프라이빗 리미티드(SOULSAVER PRIVATE LIMITED)에서 엠게임의 ‘귀혼’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하여 개발한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소울세이버: 아이들 세이버즈’의 토큰 ‘소울(SOUL)’이 한국시간 6월 2일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MEXC’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MEXC 거래소는 2021년 개최된 ‘크립토 엑스포 두바이 컨퍼런스(Crypto Expo Dubai 2021)’에서 ‘아시아 최고 가상자산 거래소 상(Best Crypto Exchange Asia)’을 수상하였으며, 현재 170여 국가에서 1천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이용하는 글로벌 거래소이다. 소울세이버의 ‘SOUL’도 6/2(금) 부터 MEXC에 상장되어 바로 거래가 가능하다.
소울세이버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번 MEXC의 상장을 통해 소울세이버를 더 많은 유저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예정된 로드맵 진행을 통해 더 넓은 생태계 확장을 이뤄나갈 것”이라며 “곧 진행될 2차 베타서비스에서는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찾아 뵐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울세이버는 현재 글로벌 자상자산 거래소 ‘후오비(Huobi)’에도 상장 되어있으며, 지난 22일 폴리곤 기반 NFT마켓플레이스인 '원플래닛'에서 첫 NFT 런치패드 ‘완판’이라는 성공적인 결과물을 얻어냈다. 이후 자체 마켓 플레이스에서의 민팅과 2차 베타 서비스를 남겨두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소울세이버 프라이빗 리미티드(SOULSAVER PRIVATE LIMITED)에서 엠게임의 ‘귀혼’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하여 개발한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소울세이버: 아이들 세이버즈’의 토큰 ‘소울(SOUL)’이 한국시간 6월 2일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MEXC’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MEXC 거래소는 2021년 개최된 ‘크립토 엑스포 두바이 컨퍼런스(Crypto Expo Dubai 2021)’에서 ‘아시아 최고 가상자산 거래소 상(Best Crypto Exchange Asia)’을 수상하였으며, 현재 170여 국가에서 1천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이용하는 글로벌 거래소이다. 소울세이버의 ‘SOUL’도 6/2(금) 부터 MEXC에 상장되어 바로 거래가 가능하다.
소울세이버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번 MEXC의 상장을 통해 소울세이버를 더 많은 유저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예정된 로드맵 진행을 통해 더 넓은 생태계 확장을 이뤄나갈 것”이라며 “곧 진행될 2차 베타서비스에서는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찾아 뵐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울세이버는 현재 글로벌 자상자산 거래소 ‘후오비(Huobi)’에도 상장 되어있으며, 지난 22일 폴리곤 기반 NFT마켓플레이스인 '원플래닛'에서 첫 NFT 런치패드 ‘완판’이라는 성공적인 결과물을 얻어냈다. 이후 자체 마켓 플레이스에서의 민팅과 2차 베타 서비스를 남겨두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인벤 주요 뉴스
▶ [경기뉴스] 날카로웠던 프나틱 잡아낸 TES, 브래킷 스테이지로 [2] | 신연재 (Arra@inven.co.kr) | 05-03 |
▶ [인터뷰] '구마유시' 이민형, "세나 노밴? 놀라진 않았지만..." [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03 |
▶ [경기뉴스] 경기력 폭발한 T1, 플라이퀘스트 2:0 압도...본선 직행 [7] | 신연재 (Arra@inven.co.kr) | 05-03 |
▶ [뉴스] 매끄러운 궁 연계가 플러스? '케넨' 픽률 상승 중 [0] | 양동학 (Eti@inven.co.kr) | 05-03 |
▶ [인터뷰] '케리아', "에스트랄, 생각보다 훨씬 공격적이고 잘해.. [4] | 신연재 (Arra@inven.co.kr) | 05-02 |
▶ [경기뉴스] '첫 출격' T1, 이변 없는 2:0 승리...승자전 진출 [9] | 신연재 (Arra@inven.co.kr) | 05-01 |
▶ [경기뉴스] 지켜낸 자존심...플라이퀘스트, PSG 2:1로 꺾고 승자전.. [3] | 신연재 (Arra@inven.co.kr) | 05-01 |
▶ [뉴스] 게임산업 진흥 종합계획, "e스포츠 토토는 아직 일러"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01 |
▶ [뉴스] 달리면서 궁 사용 가능! 케넨 상향된 14.9 패치 [6] | 양동학 (Eti@inven.co.kr) | 05-01 |
▶ [뉴스] e스포츠 진흥, '지역 연고 실업팀'으로 기반 마련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01 |
▶ [인터뷰] FC e스포츠 시니어 디렉터 "팬들을 즐겁게 하는 게 궁..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30 |
▶ [뉴스] 젠지, 지지틱스 전략적 인수 발표…“이스포츠 교육 혁.. [3]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9 |
▶ [인터뷰] 대기만성 '엄티' "나를 통해 용기를 얻는 사람이 있었.. [51] | 김홍제, 김수진 (Koer@inven.co.kr) | 04-29 |
▶ [경기뉴스] 집념의 울브즈 e스포츠, 그라츠 꺾고 우승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8 |
▶ [경기뉴스] kt 롤스터, 중국 울브즈에게 0:3 패배로 탈락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