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찌가 드랍되는 파티 던전 추가
스케줄러 기능을 통해 물약 자동 구입 및 부활회복까지
지역 일일 퀘스트는 자동 진행 기능으로 편의성 상승

5인의 구성된 파티를 만들어 던전의 보스를 처치하는 신규 파티 던전 콘텐츠가 추가됐다. 파티 던전은 40레벨부터 이용 가능하며 난이도는 1~5단계로 분류된다. 주 3회 이용 가능하며 제한 시간은 10분, 자동 매칭을 통해 랜덤 파티원과 함께 전투를 진행한다. 1~2단계 난이도는 최대 희귀 팔찌를 얻을 수 있지만 3단계부터는 영웅 팔찌까지 보상을 제공한다. 팔찌는 이번 신규 장신구 중 하나이며 기본 능력치 피해 감소 무시와 각 등급에 따라 치명타 피해, 기술 피해, 방어, 명중의 능력치가 적용된다.

일일 퀘스트와 일반 던전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최소 1시간마다 적용할 수 있으며, 최대 10시간까지 등록할 수 있다. 스케줄 등록을 마치고 스케줄 시작을 누르면, 1번부터 설정된 지역으로 자동으로 이동하는 방식이다. 시간을 전부 소모하면 다음 장소로 알아서 이동한다.

그래서 스케줄은 일반 던전 번영의 땅, 산코나 유적을 돌고 원하는 필드에 머물 시간을 설정해주면 된다. 만약 필드에서 죽어도 사망 불이익 복구 설정도 자동으로 가능하며, 생명력 물약 소진 시 거점 귀한 및 자동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어 게임만 켜져있으면 알아서 사냥을 진행한다. 단점이라면 1시간 이하로 설정이 안되니 빠르게 넘어가고 싶은 지역을 따로 설정할 수 없고, 스케줄이 시작되면 도중에 편집할 수 없다.


▲ 센틸 요새는 매칭 던전이다. 매칭이 안되면 던전 진행 불가.

▲ 파티 던전에선 신규 아이템 팔찌를 얻을 수 있다

▲ 스케줄러 기능으로 편리한 수집 및 사냥이 가능하다

▲ 죽어도 자동 경험치 복구 및 물약 보충까지!



글라이더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특이한 외형은 성능이 별로라 선뜻 장착하기 어려웠는데, 이제 외형 변경으로 수집된 외형 중 원하는 글라이더를 선택할 수 있다. 마력 주입은 모든 능력치가 최대 수치가 될 때까지 자동주입 기능이 추가되었고, 격전지의 상급 몬스터들은 랜덤 위치에 출현하고 개체 수가 증가했다.

쌍검은 월식 가르기에 이동속도 저하 효과 추가, 착취는 생명력 흡수량 상향, 보복은 발동 쿨타임 감소가 적용됐다. 마법봉은 징벌 스킬 피해량이 상향된 모습. 이외에 클래스는 추후 밸런스 검토를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일일 퀘스트 밑에 연속 진행 기능이 추가되어, 해당 기능을 활성화시 수락한 받은 일일 퀘스트를 자동으로 진행한다.


▲ 글라이더도 외형만 변경 가능.

▲ 일일 퀘스트는 연속 진행 기능으로 자동으로 끝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