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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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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어도, 기본 공격 속도, 보호막 생성량, 광폭화 기술 피해, 피의 구술을 주운 후 N초 동안 공격력,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민첩, 지능, 힘, 의지력, 모든 능력치, 최대 생명력, 지속 치유량, 보호막이 있을 때 행운의 적중 확률, 최대 기력, 최대 정수, 최대 분노, 최대 마나, 최대 영력, 처치 시 생명력, 마법학자가 계승하는 가시, 화염 저항, 냉기 저항, 번개 저항, 독 저항, 암흑 저항, 받는 치유량, 결결정타, 파열, 강철 손아귀, 큰까마귀, 맹독 덩굴, 늑대 무리, 노화, 가시 박힌 철관, 독 주입, 냉기 주입, 암흑 주입, 히드라, 얼음 칼날, 번개 창
가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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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어도, 보호막 생성량, 피의 구슬을 주운 후 N초 동안 공격력, 제어 방해 지속시간 감소, 민첩, 지능, 힘, 의지력, 모든 능력치, 공격력, 피해 감소,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원거리에 있는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출혈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불타오름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중독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지속 암흑 피해 영향을 받는 적에게 피해 감소, 피 기술 피해, 뼈 기술 피해, 난투 기술 피해, 동료 기술 피해, 구현 기술 피해, 어둠 기술 피해, 대지 기술 피해, 서리 기술 피해, 주입 기술 피해, 암살 기술 피해, 방화 기술 피해, 명사수 기술 피해, 감전 기술 피해, 폭풍 기술 피해, 소환 기술 피해, 덫 기술 피해, 무기 숙련 기술 피해, 곰인간 기술 피해, 늑대인간 기술 피해, 냉기 피해, 화염 피해, 번개 피해, 물리 피해, 독 피해, 암흑 피해, 궁극기 기술 피해, 새로운 무기로 교체하는 기술의 피해, 양손 둔기의 공격력, 양손 베는 무기의 공격력, 쌍수 무기의 공격력, 원거리 무기의 공격력, 사람일 때 공격력, 변신 상태에서 공격력, 주입 기술의 피해, 보강 재생량, 보강 상태에서 피해 감소, 최대 생명력, 양손 둔기의 제압 피해, 제압 피해, 최대 하수인 생명력, 화염 저항, 냉기 저항, 번개 저항, 독 저항, 암흑 저항, 가시, 회오리 갑옷, 쇠약의 포효, 도전의 외침, 발 구르기, 철갑 피부, 집결의 함성, 피의 울부짖음, 대지 방벽, 쇠약의 포효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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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격 속도, 덫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민첩, 지능, 힘, 의지력, 모든 능력치, 극대화 확률, 부상당한 적에 대한 극대화 확률, 극대화 피해, 주입 기술의 극대화 피해, 번개 극대화 피해, 지속 감속 피해, 지속 이동 불가 피해, 지속 암흑 피해 영향을 받는 적에게 피해 감소, 부상 당한 적에게 주는 피해, 공격 회피 후 N초 동안 공격 속도, 행운의 적중 확률, 최대 5% 확률로 생명력 (행운의 적중), 최대 5% 확률로 주 자원 회복(행운의 적중), 감속 피해의 행운의 적중 확률, 제압 피해, 전사가 계승하는 가시, 폭풍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덫의 충전 시간 감소, 선조의 망치, 분쇄, 이중 타격, 소용돌이, 산사태, 쳐부수기, 회오리바람, 번개 폭풍, 칼날 발톱, 뼈 창, 마름병, 절단, 피의 쇄도, 피의 창, 연발 사격, 연타, 탄막, 회전 칼날, 꿰뚫는 사격, 화염구, 얼음 파편, 연쇄 번개, 번개 줄기, 소각, 얼음 보주
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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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어도, 광폭화 지속시간, 피의 구슬 치유량, 주입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민첩, 지능, 힘, 의지력, 모든 능력치, 피해 감소,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원거리에 있는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부상 상태일 때 피해 감소, 출혈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불타오름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중독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지속 암흑 피해 영향을 받는 적에게 피해 감소, 짜릿한 에너지 피해, 회피 확률, 공격 회피 후 N초 동안 공격력, 근거리에 있는 적에 대한 회피 확률, 정예에게 주는 피해, 보강 상태에서 피해 감소, 최대 생명력, 지속 치유량, 최대 하수인 생명력, 골렘이 계승하는 가시, 물약 용량, 물약 획득 확률, 가시, 받는 치유량, 돌진, 발차기, 도약, 전장의 함성, 바위, 싹슬바람, 광견병, 짓밟기, 피 안개, 뼈 감옥, 시체 폭발, 은신, 어둠의 장막, 맹독 덫, 연막탄, 구상 번개, 눈보라, 화염벽, 운석 낙하
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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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걸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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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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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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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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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 공격 속도, 보호막 생성량, 피의 구슬을 주운 후 N초 동안 공격력, 피의 구슬 치유량,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민첩, 지능, 힘, 모든 능력치, 극대화 확률, 부상당한 적에 대한 극대화 확률, 피해 감소, 원거리에 있는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기본 기술 피해, 짜릿한 에너지 피해, 보강 상태에서 피해 감소, 최대 생명력, 지속 치유량, 행운의 적중 확률, 최대 5% 확률로 생명력 치유(행운의 적중), 최대 5% 확률로 주 자원 회복(행운의 적중), 감속 피해의 행운의 적중 확률, 처치 시 생명력, 최대 하수인 생명력, 자원 생성량, 영력 소모량 감소, 정수 소모량 감소, 가시, 받는 치유량, 불타오름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중독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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