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정식 론칭 4주년을 맞이하여 ‘정식 시즌: 비치 블래스트’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금번에 업데이트된 ‘정식 시즌: 비치 블래스트’에서는 새로운 시즌 퀘스트와 6종의 시즌 펫, 시즌 보스 '포리 머신 MK.1'의 등장으로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또한, 추가된 시즌 업적을 통해 시즌 티어 및 시즌 칭호와 시즌 랭킹을 달성하여 추가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시즌 랭킹 1,2,3위를 달성하면 보다 더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길드 경쟁전 시즌1’이 정식 오픈한다. 길드 경쟁전은 길드원들과 함께 지정된 목표를 달성하여 보상을 획득하는 콘텐츠로써 획득하는 점수에 따라 티어가 결정되고, 해당 티어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4주년 기념 이벤트에서는 8월 29일까지 각 클래스 월드 랭킹 TOP 50위 달성과 '베르겔', '이오나' 신규서버에서 전투력 TOP 100위를 달성한 모험가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에디션, 다이슨 쿨 선풍기 타워형, 네스프레소 그랑 라티시마 F531 화이트, 아난티 상품권, 구글 기프트 코드 등 총 2,100만 원에 상당하는 풍성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에오스 레드 4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유저분들을 위한 게임 편의성 개선 등을 포함하여 광범위하게 업데이트하였다. 4년 동안 에오스 레드를 즐겨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더욱더 흥미로운 콘텐츠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 레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