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샵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굿즈들이 진짜 상품화된다면? 국내 펀딩 플랫폼 와디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를 주인공으로 펀딩 기획전을 연다.


와디즈는 9일을 시작으로 오는 23일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LoL) 펀딩 기획전을 개최, 다양한 LoL 굿즈들의 상품화 가능성을 열었다. 이번 기획전에는 다양한 제작사가 참여해 각기 다른 상품 주제를 가지고 펀딩을 진행한다.

기획전에 이름을 올린 제품은 수면안대부터 우드 퍼즐, 와플메이커 등 생활 용품부터 수집형 굿즈, 취미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리신&티모 수면안대는 높은 암막 성능을 가져 빛을 완전 차단, 편안한 취침을 지원하도록 만들어졌다. 925실버, 14k, 18k 골드로 준비된 유미 반지는 유미의 얼굴이 박힌 한정판 반지로 귀여움과 고급스러움을 함께 살리고자 했다. 13인의 챔피언을 주인공으로 직소, 입체 원목 퍼즐도 펀딩을 준비 중이다. 벽에 걸어 우수한 흡음력으로 소리를 잡아내는 흡음 보드는 다양한 크기와 형태로 팬들을 찾는다.

티모가 그려진 와플메이커는 손쉽게 귀여운 와플을 만들어 홈카페를 만들 수 있고 플레이트 교환을 통해 손쉬운 세척도 지원한다. LoL 로고가 박힌 인벤토리 더플백은 엄청난 수납공간을 제공해 장거리 여행이나 도구나 공이 필요한 운동에 적합하다. 룬테라 목걸이는 데마시아, 녹서스, 아이오니아 등 국가를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푸른 빛이 인상적인 여권 지갑은 여권은 물론 탑승권, 다양한 카드에 다용도 포켓까지 구성되어 실용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이번 펀딩 기획전을 준비한 와디즈 측은 "다양한 아이디어로 재탄생한 리그 오브 레전드 굿즈를 통해 유저분들이 색다른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기획전 소감을 전했다.

와디즈의 LoL 펀딩 기획전은 9일을 시작으로 각기 다른 시각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