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와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에서 혼란과 무중력으로 가득한 하이스트 액션 게임, HYENAS의 공식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보물선 어스 빈티지에 올라탄 하이에나들이 각종 굿즈를 훔치고 MURF를 상대로 영화 같은 무중력 총격전을 벌이는 모습을 직접 확인해 보자. 

HYENAS는 영웅 플레이가 주축이 된 멀티플레이어 하이스트 슈팅 게임으로, 각 3명씩 구성된 5개 팀(과 무자비한 NPC인 MURF 보안 팀)이 다양한 테마의 보물선을 배경으로 귀중한 서브컬처 굿즈를 훔치고자 경쟁하는 게임이다. HYENAS는 8월 23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세계 최대 게임 이벤트, Gamescom의 8번 홀에서 최초로 공개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HYENAS는 새로운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뿐만 아니라 새로운 공식 키 아트도 공개했다. 프리마, 디지츠, 라이트가 등장하는 이번 키 아트는 세 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팀이 보물선을 공략하고자 텔레포터에서 나오는 모습을 보여 준다. 

HYENAS는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 및 Series S, Xbox One, Windows, 그리고 Mac으로 출시되며, 지금 바로 Steam에서 찜해둘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Twitter, Facebook 및 Instagram을 팔로우하면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