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기업 ASUS(에이수스)가 자사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의 글로벌 앰버서더, 손흥민 선수와 함께한 'SON X ROG ALLY' 캠페인의 일환으로 #내 손안의 모든 게임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를 기념하여 에이수스에서는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일 ROG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SON X ROG ALLY 캠페인 영상은 ROG 글로벌 앰버서더 'Team ROG' 멤버이자 세계적인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한 두 번째 협업이다.

Team ROG는 자사 브랜드의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결성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그룹으로, 손흥민 선수는 뛰어난 실력을 갖춘 월드클래스 선수임과 동시에 경기장 밖에서는 승부욕을 발휘하는 열렬한 게이머라는 점에서 앰버서더로 발탁돼 2022년부터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인 #내 손안의 모든 게임은 초소형 게이밍 UMPC ROG Ally(엘라이)로 게이머가 다양한 게임을 언제 어디서든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의미와 함께 손흥민 선수의 애칭, '손(SON)'을 지칭하는 중의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은 손흥민 선수가 ROG 엘라이를 통해 여러 게임을 환경에 따라 3가지 플레이 모드(Me Time, We Time, Pro Time)로 게임을 즐기는 장면이 담겨 있다.

▲ '손흥민 X ROG ALLY: SON 안에서 펼쳐지는 모든 게임' 영상

영상 속 손흥민 선수는 608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ROG 엘라이를 두 손으로 들고 자유롭게 게임을 즐긴다. ROG 엘라이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적용돼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선사하며, 버튼 및 조이스틱 등의 조작부를 콘솔 게임기와 유사하게 구현해 훌륭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컨트롤러와 ROG 65W 게이밍 충전 독을 연결하면 외부 디스플레이를 보면서 친구들과 함께 레이싱 장르의 게임을 멀티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또한 AMD Ryzen Z1 익스트림 APU를 탑재해 AAA급 게임을 60FPS로 즐길 수 있는 게임 성능에 최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90 GPU의 XG Mobile 외장 그래픽을 추가로 연결하여 최신 고사양의 게임을 풀옵션으로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ASUS는 SON X ROG ALLY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9월 5일 오후 8시에 'LIVE 11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만 원 상당의 정품 트래블 케이스, 2만 5천 원 상당의 STEAM 쿠폰 등 총 7만 5천 원 상당의 증정품을 제공하며, 방송 시간 동안 구매한 고객에게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서프라이즈 기프트를 증정한다. 또한 기본 장착된 512GB SSD를 1TB 혹은 2TB SSD로 업그레이드 시 발생하는 추가 비용을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지원한다. 다만, 이는 카드사 별로 혜택 조건이 상이하며,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손흥민 선수가 등장하는 에이수스의 'SON X ROG ALLY '캠페인 영상 및 엘라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ROG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AS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