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 이마젠 궁극 진화를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마젠을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는 '궁극 진화'가 가능해진다. 궁극 진화를 하면 이마젠의 외형이 변화되고, 새로운 스킬이 오픈된다. 궁극 진화를 할 수 있는 이마젠은 '코나', '용암사자', '루치' 불 속성 이마젠 3종으로 순차적으로 종류가 더 추가될 예정이다. 궁극 진화를 하려면 이마젠 탐험과 이마젠 그랑프리에서 '궁극의 열매'와 '이마젠의 용기'를 획득해야한다.


지난달 열린 증명의 전장 대회 'NT:SUMMER'가 지난 9일 종료됐다. '증명의 전장'은 권역별 전서버 최상위 킹덤 32개가 토너먼트로 대결하는 30 vs 30 대규모 전장 콘텐츠다. 한국에서는 '평화 킹덤'이 최종 승리해, 우승 칭호, 오리지널 모자 코스튬, 전용 탈 것 스킨이 지급될 예정이며, 킹덤의 동상이 메인 도시 '에스타바니아'에 2달간 세워진다.

넷마블은 이번 대회에서 이용자들이 직접 방송 중계하는 캐스터 이벤트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캐스터로 활동한 이용자에게는 'NT:SUMMER 캐스터' 전용 칭호와 전용 코스튬을 증정한다.

넷마블은 인기 아이템을 대규모로 증정하는 '풍성한 가을맞이 출석부'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게임에 14일간 접속하면 수정구, 이마젠, 장비 등 각종 소환 쿠폰을 총 200개까지 받을 수 있고, 이벤트 기간 모두 출석하면 '희귀 ★4 장신구 상자'를 얻는다.

매일 이마젠 탐험에서 특정 이마젠 부대를 처치하면 '이마젠 탐험 충전티켓'과 이마젠 궁극 진화 재료 '궁극의 열매'를 받는 이벤트가 오는 27일까지 열린다. 이외에도 이마젠 킹의 특별 안내서를 즐기면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