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농심 레드포스 발로란트팀 에이펙스 프로 시리즈 기능 영상 공개
이형민 기자 (Corky@inven.co.kr)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농심 레드포스 발로란트 팀 선수단과 함께 스틸시리즈 에이펙스 프로 시리즈 게이밍 키보드의 래피드 트리거 기능 사용기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스틸시리즈는 2001년 설립된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로 모든 프로게이머들에게 '승리의 영광 (FOR GLORY)'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다양한 게임에서 최고의 환경에서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게 하는 혁신적인 게임 전문 게이밍 기어 개발은 물론, 게임 산업 발전과 건전한 게임 문화 정착을 위해 꾸준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스틸시리즈는 2021년부터 농심 레드포스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스틸시리즈는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 기량 향상에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마우스 패드 등 전 제품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농심 레드포스는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활용해 브랜드 데이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이번 인터뷰 영상에서는 농심 레드포스 발로란트 팀의 ‘pr0xy’ 이도경, ‘Jeong Hi’ 이정하, ‘cloudy’ 구민재 선수가 스틸시리즈 에이펙스 프로 시리즈 게이밍 키보드와 래피드 트리거 기능을 직접 사용한 후기가 공개했다.
래피드 트리거란 키를 뗄 때에는 일정 수준으로 스위치가 올라와야만 입력 신호가 끊기는 일반적인 방식과 달리 키를 놓는 순간 입력 신호가 끊기는 방식으로,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키를 떼는 시점에 정확히 캐릭터가 멈추는 등 미세한 컨트롤이 쉬워지도록 돕는 기능으로 현재 발로란트 게이머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기능이다.
영상에서 ‘pr0xy’ 이도경 선수는 ‘발로란트에서 브레이킹은 필수적인 요소라고 생각한다’는 말과 함께 래피드 트리거 기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브레이킹이란 탄의 퍼짐을 막기 위해 움직임을 멈추는 발로란트 내의 기술로, 스틸시리즈 키보드의 래피드 트리거 기능을 사용하면 더욱 정확한 브레이킹이 가능하다. ‘Jeong Hi’ 이정하 선수는 래피드 트리거 기능을 사용하기 전과 후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하며, 확연히 달라진 컨트롤을 직접 보여주었다.
마지막으로 ‘Cloudy’ 구민재 선수는 ‘옴니 포인트를 0.9mm 정도로 사용하고 있는데 매우 빠르게 반응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다’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키압 조절이 가능한 옴니포인트 2.0 조절 가능한 하이퍼마그네틱 스위치, 기계식 키보드에 비해 20배 빠른 엑츄에이션과 11배 빠른 응답 시간 등 프리미엄 게이밍 키보드의 필수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는 스틸시리즈에 에이펙스 프로 시리즈 게이밍 키보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현재 농심 레드포스 발로란트팀 선수들은 전원 스틸시리즈 에이펙스 프로 시리즈의 키보드를 사용 중이다. ‘Moves’ 박준서, ‘Cloudy’ 구민재, ‘dongho’ 강동호, ‘margaret’ 김지우, ‘Jeong Hi’ 이정하 선수는 스틸시리즈의 에이펙스 프로 미니 무선 제품을 사용 중이며, ‘pr0xy’ 이도경 선수는 에이펙스 프로 TKL (2023) 제품을 사용 중이다. 선수들이 사용하는 제품은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에이펙스 프로 시리즈는 지난달 FW/SW 업데이트로 발로란트와 FPS 게임에서 치트키 역할을 하는 래피드 트리거 기능을 탑재했다”라며 “농심 레드포스 발로란트 팀 선수들이 에이펙스 프로 시리즈의 래피드 트리거 기능으로 더욱 완벽하고 멋진 승리를 팬들에게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료제공 - 스틸시리즈
인벤 주요 뉴스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3]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9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7]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2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