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영어교육 전문기업인 ㈜청담러닝(대표 김영화)과 온라인 가상공간을 통한 영어교육서비스의 공동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터넷 환경에서 즐거움과 관계를 만드는데 대한 엔씨소프트의 노하우에 청담러닝의 영어학습 방법론 및 학습관리 시스템 노하우를 결합하여, 양사는 온라인 공간에서 현장감 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영어교육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서비스는 영어를 배우려는 학생들이 가상 공간의 영어 의사소통 체험을 통해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 능력을 키우는 동시에 영어권 문화에도 친숙해지는 교육적 효과가 기대된다.

엔씨소프트 김형진 개발실장은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서비스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교육 분야에서도 새로운 즐거움과 가치를 만들어 제공하고자 한다”면서 “구체적인 개발 협의를 진행하면서 교육 서비스 개발에 필요한 우수 인력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청담러닝 전략연구소 이수화 이사는 “학생들이 쉽고도 재미있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방법으로 영어 교육 서비스를 기획했으며, 청담러닝의 영어 콘텐츠에 국내 최고 게임업체인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게임 개발 경험과 맞물려 새로운 개념의 교육용 서비스를 시장에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