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Battlefield™ 팀은 오늘 Battlefield™ 2042 시즌 6: 다크 크리에이션을 공개했다. 10월 10일에 출시되는 이 강렬한 새 시즌은 새로운 맵, 무기, 장비, 그리고 게임플레이 개선 사항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게임에 제공한다.

추가된 핵심 콘텐츠는 Battlefield 2042의 배틀패스에서 100개의 무료 티어의 일부로 모든 플레이어에게 제공되며, 프리미엄 버전의 배틀패스를 통해 추가 치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배틀필드 2042는 10월 12일부터 16일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무료로 제공되므로 지금이 바로 시즌 6에 뛰어들어 분대와 함께 미지의 존재를 정복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다.


시즌 6에서는 비송환 병사들이 사악한 조직에 붙잡혀 실험을 당하면서 전장 전투 상황이 더욱 악화된다. 스코틀랜드의 아우터 헤브리디즈에 위치한 다크 크리에이션의 새로운 맵인 리댁티드(Redacted)는 과거 시리즈에서 팬들이 가장 좋아했던 맵인 로커 작전(배틀필드 4)과 메트로 작전(배틀필드 3)에서 영감을 받은 맵으로, 밀실 공포증을 유발할 만한 환경에 보병 돌격전에 특화되었으며 몇 가지 어두운 비밀이 있는 플레이 공간이 포함된 완전한 실내 환경으로 구성된 최초의 시리즈 전장이다.

모든 새로운 시즌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다크 크리에이션에서 다양한 신규 무기와 장비를 발견하고 실험할 수 있다. VHX D3는 최적화된 휴대성과 성능을 갖추고 있어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 매우 유용하다. 로고 에일리언은 반자동으로 매우 정확하게 발사할 수 있는 L9CZ 권총으로 근접 전투에 가장 적합하다. 마지막으로 G428 소총은 탁월한 정확도와 강력한 관통력을 갖춘 저격용 소총이다. 탄약 주머니와 체력 주머니는 죽음이 다가올 때 플레이어가 분대를 지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장비이다. 또한 비행 기능을 갖춘 역동적인 2인용 수송기인 YUV-2 폰드호크에 탑승하여 임무 목표를 신속하게 지원할 수 있다.

이 모든 콘텐츠 외에도 시즌 6에는 크로스 플레이 공정성을 개선하기 위한 콘솔 플레이어용 조준 어시스트 개선, 정찰 밸런싱, 탱크 선회, 제트기 조종, 속도/중력 조정 등의 탈 것 조작 개선 등 여러 가지 새로운 전반적인 개선 사항이 추가될 예정이다.

Battlefield 2042는 10월 12일부터 16일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니, 지금이 바로 분대와 함께 미지의 존재를 정복하기 가장 좋은 시기이다. 무료 액세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