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나미엔터테인먼트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카드 전략 게임 유희왕 듀얼 링크스에 ‘러시 듀얼’을 지난 28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 밝혔다.

‘러시 듀얼’은 첫 번째 턴을 제외한 모든 턴의 드로우 페이즈에 패가 5장이 돼야 하며 자신의 엑스트라 덱을 듀얼 중에 자유롭게 확인하는 등 역동적이고 흥미진진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경험과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고 모두가 동일한 출발점에서 시작한다는 특징이 있어 신규 듀얼리스트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유희왕 시리즈의 7번째 작품을 주제로 한 ‘유희왕 세븐즈 월드’를 개방, 신규 월드에서는 ‘러시 듀얼’을 최초로 설치한 주인공 유가와 전설의 듀얼리스트 루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세븐즈 월드 개방 기념 캠페인을 진행하며 [러시 듀얼 버전] UR 「블랙 매지션」 카드와 기념 플레이 매트, 카드 슬리브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아울러 러시 듀얼 스트럭쳐 덱과 무료 카드 팩 등 다양한 무료 로그인 보너스를 지급하며 한정 기간 동안 ‘러시 듀얼 챌린지!’를 통해 특별 보상을 증정한다.

한편, 유희왕 듀얼 링크스는 전 세계 약 1억 5천만 다운로드 수를 기록한 메가 히트작으로, 야미 유우기, 유우키 주다이 등 유희왕의 인기 있는 캐릭터들과 함께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