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캡콤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PSP용 게임인 『다크스토커즈(일본명: 뱀파이어) 크로니클 더카오스타워』 『메가맨 매버릭헌터 X(일본명: 록맨 이레귤러헌터 X)』 『파워스톤 컬렉션』 의 3종을 PlayStation®Network를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다크스토커즈 크로니클 더카오스타워’는 3대 마계 귀족 중의 하나였던 명왕 제다가 부활하고 완전한 영혼의 구제를 위해 ‘가치있는 영혼’을 지닌 자들을 영혼의 감옥으로 불러들이면서 이야기가 진행된다. 개성있는 캐릭터로 많은 팬들을 사랑을 받는 뱀파이어 시리즈를 총 망라하였으며 1인용 ‘타워모드’, 대전용 ‘LIMIT BATTLE’, 그리고AD-HOC을 사용한 최대 4인 격투 시스템 등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메가맨 매버릭헌터 X’는 이상 기능을 일으킨 인공지능 로봇 ‘리플로이드’, 즉 ‘매버릭’들을 제압하기 위한 ‘메가맨’의 활약을 담았다. 자신만의 공략방법을 개발할 수 있는 스테이지 선택 시스템,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절묘한 난이도, 다양한 특수무기와 숨겨진 요소들이 기존의 록맨 팬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유저에게도 많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파워스톤 컬렉션’은 19세기 어떠한 소원이든 들어준다는 전설의 파워스톤을 찾아 나서는 탐험가들의 이야기를 담은 ‘파워스톤’의 합본팩이다. AD-HOC을 사용하여 최대 4인까지 플레이가 가능한 대전액션 게임으로 파워스톤1, 2와 컬렉션 모드가 추가되어 다양한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PSP용 게임 3종은 6월 22일(화)부터 PlayStation®Network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해졌으며, 가격은 ‘다크스토커즈 크로니클 더카오스타워’는 13,500원, ‘메가맨 매버릭헌터 X’는 12,800원, ‘파워스톤 컬렉션’은 13,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