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리전이 'G-STAR 2023(이하 지스타 2023)'를 맞이해 지스타 1전시장 인벤 부스 내 레노버 리전 브랜드존을 운영,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목)부터 19일(일) 나흘간 지스타 제 1전시장 인벤 부스 내 레노버 브랜드존에서 진행되며, 여러 미션 이벤트와 경품이 준비된다. 세 가지의 브랜드존 미션과 보너스 이벤트는 레노버 리전 제품의 압도적인 게이밍 성능을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구성되어 서로 다른 재미와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레노버 브랜드존 이벤트는 미션 수행도에 따라 더욱 높은 레벨의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다. 첫 번째는 레노버 PC 미션존에서 레노버 리전(Legion) & 로크(LOQ)의 게이밍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경험하고 두 번째는 리전 콜드프론트 5.0를 통해 발열을 제어하는 볼캐치 게임존에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레노버 리전의 높은 TGP를 나타내는 스탑워치 게임존에서 세 번째 미션 진행이 가능하다.

보너스 이벤트 또한 준비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레노버 인스타그램 또는 레노버 리전 페이스북을 팔로우 및 레노버 계정을 태그 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레노버 LIVE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미션 진행도에 따라 그립톡 1종, 레노버 에코백, 님블뉴런 게임 쿠폰 등 풍성한 굿즈로 구성된 '레노버 굿즈백'과 '인텔 스페셜 굿즈', '장패드 & 게이밍 백팩'이 제공되며, 보너스 미션까지 완수할 시 한정판 레노버 피규어가 제공된다.

지스타 2023 레노버 리전 브랜드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노버 리전 페이스북과 리전 인벤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