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27인치 세그먼트의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MSI G27C4X’ 출시 소식을 전했다.

가장 많은 선호를 받고 있는 27인치 화면크기에 FullHD(1920*1080) 해상도와 1500R 커브드 패널로 편안한 시야감을 자랑하는 ‘MSI G27C4X’는 무려 250Hz 고주사율과 1ms 응답속도로 화면전환이 빠른 FPS, 레이싱 등 게이밍에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그래픽카드의 프레임과 모니터 주사율을 일치시켜 부드러운 게임화면을 제공해주는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기술과 모니터의 밝고, 어두운 부분의 범위를 넓혀주는 HDR 기술로 인해 더욱 게이밍에 몰입감을 높여준다.

특히 HDMI™ CEC 기술을 포함한 MSI 콘솔모드 기능은 PC 게임은 물론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X박스 등 콘솔 게임을 위한 120Hz 주사율의 최적화를 자랑한다.

한편, MSI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5,000원 네이버 페이 증정의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하며 많은 구매와 관심을 당부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M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