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스트소프트]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의 두 번째 RPG게임 ‘하울링쏘드’(이하 ‘하쏘’)가 29일, 포털 사이트 ‘다음(대표 최세훈)’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다음’의 모든 이용자들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절차만을 통해 다음 게임(http://game.daum.net)에서 하울링쏘드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로써 이스트소프트는 지난 1월 다음과의 전략적 제휴 체결 이후 첫 공식적인 사업으로 하울링쏘드 채널링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으며, 포괄적 제휴파트너에 대한 다음의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에 힘입어 시즌 2공개와 함께 시작된 그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채널링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본부 민영환 본부장은 “다음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유저들을 만날 생각에 기쁘다”며, “새롭게 하울링쏘드를 만나는 신규유저에게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 하울링쏘드는 다음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계정을 대상으로, 1주일에 1대의 아이패드를 지급하는“하쏘 5분! 아이패드 받자!”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채널링과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http://www.howlingsword.co.kr) 및 다음게임 ‘하울링쏘드’ 페이지(http://howlingsword.game.daum.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