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Nintendo Switch 전용 리듬 게임 "스미코구라시 다 함께 리듬 파티" 한국어 버전 예약판매를 12월 1일 금일부터 개시했다고 전했다.

본 게임은 구석을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 '스미코'들이 등장, 리듬을 즐기는 게임이다. 테니스 코트, 온천, 선상, 음악 축제장 등의 장소를 무대로, 코스프레 모습을 한 귀여운 스미코들을 조작해 아기자기한 율동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 방법은 간단하다. 흐르는 음악의 타이밍에 맞춰 버튼을 누르거나 Joy-Con™을 흔드는 것이 전부. 게임에 익숙하지 않으면 연습 모드를 통해 규칙이나 조작을 충분히 익힌 후 정식 플레이에 도전하는 것도 가능.

또한, 테니스, 빵만들기, 깃발 올리기, 아이돌, DJ 상황에 따른 18가지의 다양한 리듬 게임이 수록되어 혼자서 고득점을 목표로 하거나 인원수 만큼의 Joy-Con만 있으면 최대 4명까지 친구나 가족과 여럿이서 함께 대결이나 협력으로 즐길 수 있다.

자막은 물론 음성까지 한국어화한 Nintendo Switch 전용 리듬 게임 "스미코구라시 다 함께 리듬 파티"는 12월 14일(목)에 희망소비자가격 54,800원으로 발매 예정이다. 12월 1일 금일부터 패키지 버전의 예약판매를 개시했으며 패키지 버전의 한정 수량 구매 특전으로 '키홀더'가 제공된다. 또한 대원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CM 및 PV영상을 공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