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는 오늘(3일), 미어캣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의 CBT를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라인게임즈 자체 IP인 '창세기전'을 바탕으로 하는 모바일 SRPG다. 시리즈 전체를 아우르는 방대한 스토리 라인을 적용했으며, 원작 캐릭터의 특성이 담긴 카툰렌더링 디자인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통해 플레이 재미를 더했다. 지난 10월 4일 최초 공개 당시 올해 4분기 출시를 예고했으며, 27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CBT 오픈과 동시에 안드로이드 유저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CBT 빌드를 다운로드 받아서 플레이할 수 있다. CBT 빌드의 권장 사양 기준으로는 갤럭시 S10 이상, RAM 6GB 이상에 저장 공간은 15GB 이상이 요구된다. 게임 다운로드 링크는 공식 라운지에서 CBT 시작 전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CBT에 앞서 '이올린 팬드래건'의 캐릭터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파이터 클래스인 이올린 팬드래건은 피해를 받으면 적에게 2턴 간 복수 효과를 거는 '복수의 여신' 패시브를 보유했다. '복수' 효과에 걸린 적은 이올린의 공격에 추가 피해를 입게 되며, 이올린이 적을 처치하면 턴당 한 번 60% 확률로 추가 행동을 할 수 있다. 최대 각성을 하면 효과 지속 시간이 4턴으로 증가하고, 추가 피해 증가 및 적 처치 시 한 번 추가 행동이 확정으로 발동한다.


이올린이 사용 가능한 액티브 스킬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파이터 이후에 소드맨/나이트, 소드마스터/로얄나이트/아크나이트의 클래스 트리와 각 클래스 특성은 공개됐다. CBT 빌드에서는 이올린 외에 다른 플레이어블 캐릭터들의 스킬 및 클래스 트리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의 CBT는 12월 4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하며, 5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라인게임즈는 공지에 CBT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에는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CBT 관련 정보는 공식 라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