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사]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캡콤의 PSP용 RPG 신작 ‘라스트 랭커’의 예약 판매를 7월 7일(수)부터 7월 13일(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스트 랭커’는 ‘다크스토커즈(뱀파이어) 크로니클 더 카오스 타워’의 마츠카와 미나에 프로듀서, ‘파이널 판타지 7’의 시나리오를 쓴 노지마 카즈시게, 그리고 ‘데빌 메이 크라이 4’의 캐릭터를 디자인한 요시카와 타츠야 등 막강한 개발팀에 의해 탄생한 PSP용 RPG게임이며, 긴장감 넘치는 리얼 배틀 시스템과 무기나 장비, 그리고 기술 등을 이용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예약 판매로 선주문한 유저분들께 제공되는 ‘라스트 랭커 프로덕션 노트 화보집’는 B5사이즈의 총 48페이지로 구성되어 캐릭터 디자이너 요시카와 타츠야가 직접 그린 캐릭터 일러스트와 배경 일러스트뿐만 아니라 캐릭터 구상 단계에서의 스케치와 코멘트 등이 수록되어 있으며, ‘라스트 랭커’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컨셉과 성격 등이 소개된다. 또한 ‘세계수의 미궁’과 ‘세븐스 드래곤’의 니노 카즈야 디렉터의 ‘라스트 랭커’의 세계관에 관한 인터뷰가 수록되어 있다.

‘라스트 랭커’는 오는 7월 15일(목) PSP로 일본과 동시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3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