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KTH]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의 하이브리드 RTS 게임 ‘로코(LOCO)’가 공개서비스 3주차를 맞아 금일(9일), 다양한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6월 24일 대대적인 공개서비스에 들어간 ‘로코(LOCO)’는 전략적인 재미에 호쾌한 액션감과 RPG적 요소까지 함께 맛볼 수 있어 초반부터 많은 유저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화제작이다.

그간의 높은 인기 속에 ‘로코(LOCO)’는 유저들의 열렬한 바람을 반영하여 금일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 캐릭터들을 자유롭게 플레이 해볼 수 있는 영웅 카드 지급을 대폭 늘렸으며, 신규 유저들의 더욱 쉽고 빠른 게임 적응을 돕는 초보 채널을 신설해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로코(LOCO)’는 게임에 대해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쏟고 있는 열혈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금일부터 7월 22일까지 ‘별들아 이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이 게임에 접속하거나 플레이를 하는 것만으로도 쉽게 응모할 수 있어 이색적이다. 게임에 접속하고 플레이를 할 때마다 지급되는 별들을 모아, 최신 넷북, 모니터, 디지털카메라,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등의 상품에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유저들은 ‘별별 복불복’ 이벤트를 통해, 보유한 별을 걸고 더욱 많은 별을 획득할 수도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 김정민 PM은 “이번에 실시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초보 유저들이 더욱 쉽게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영웅들을 자유롭게 플레이 해볼 수 있게 됐다”며, “푸짐한 경품이 걸려 있는 ‘별들아 이벤트’를 통해 전략액션의 묘미와 성취감을 함께 느껴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작 ‘로코(LOC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