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국내외 큰 화제를 모은 qureate 사의 미소녀 서바이벌 호러 ADV「폐심: 심야방송」의 정식 후속작, 「폐심 2: 심령방송」의 한국어판의 출시일이 오는 2월 22 일 (목)으로 결정되었다고 발표했다. 또한 내일 (19 일, 금)부터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히며, 예약 일정 및 특전에 대한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qureate 사의 미소녀 서바이벌 호러 ADV 「폐심: 심야방송」의 정식 후속작, 「폐심 2: 심령방송」은 방송 채널 ‘히마 채널’을 운영하며 신인 스트리머로 활동하고 있는 세 명의 주인공이 유명한 심령 스폿인 폐허가 된 쇼핑몰에서 갑자기 덮쳐 오는 인형 탈로부터 도망치면서, 각종 아이템과 힌트, 단서를 모아 탈출하는 횡스크롤 미소녀 호러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미소녀들의 운명이 크게 바뀌게 되며, 탐색 도중 종종 절체절명의 위기 상황이 닥치게 되는데, 이 때 무심코 바라볼 수밖에 없게 만드는 「폐심 2: 심령방송」만의 특별한 시추에이션과 이벤트 CG 를 즐길 수 있다.

「폐심 2: 심령방송」은 지난 21 년 겨울 한국어 패키지판으로 출시되어 큰 화제를 모은 미소녀 서바이벌 호러 어드벤처 「폐심: 심야방송」의 정식 후속작으로,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한국어화를 거쳐 패키지 및 다운로드 사양으로 오는 2 월 22 일 (목) 출시가 확정되었다.

■ 「폐심 2: 심령방송」 한국어 패키지판 예약 판매 안내

「폐심 2: 심령방송」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는 온, 오프라인의 각 스토어를 통해19일부터 2 월 20 일 (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패키지 예약 구매 특전으로 『폐심 2 심령방송 특제 마우스 패드』가 수량 한정으로 증정된다.


Nintendo Switch™ 「폐심 2: 심령방송」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