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의 막을 올리는 3월이 되면 노트북을 포함한 전자 기기의 수요가 급격히 증가한다. 특히 엔데믹을 맞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학습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디바이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 제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HP는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Z세대를 겨냥해 PC 제품의 디자인, 사양과 활용도에 있어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휴대성이 뛰어난 이동식 일체형 PC부터 AI 기술이 탑재된 2-in-1 노트북, 데스크톱 수준의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등 다채로운 PC 포트폴리오를 갖췄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HP 소비자용 PC

▲ AI 기술이 내장된 적응형 노트북 'HP 스펙터 x360 16형(HP Spectre x360 16)'

'HP 스펙터 x360 16형'은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는 2-in-1 기능을 지원하는 노트북으로, AI 프로세서인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를 탑재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AI 기능 구현을 지원하여 사용자의 작업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특히 프로세서에 적용된 인텔 아크 내장 그래픽은 크리에이티브 콘텐츠의 퀄리티를 높여 전공이나 취미로 콘텐츠를 제작하는 학생에게도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오토 프레임, 배경 블러 처리 등 윈도우 스튜디오 효과(Windows Studio effect)를 통해 화상 회의 등 비대면 협업의 원활한 수행도 가능하다.

제품 디스플레이는 아이맥스 인핸스드(IMAX Enhanced) 인증을 받은 최대 2.8K 해상도와 16:10 화면비의 OLED 화면을 제공하여 더욱 선명한 색감과 넓은 화면으로 콘텐츠의 몰입도를 높인다.

▲ 언제 어디서나 큰 화면으로 편안하게! 'HP 엔비 무브 24(HP Envy Move 24)'

이동식 일체형 PC인 'HP 엔비 무브 24'는 본체에 손잡이와 받침다리가 부착되어 있으며, 키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지원하여 뛰어난 휴대성을 갖췄다. 최대 4시간까지 무선 사용을 가능케하는 내장 배터리 덕분에 가정집 외에도 학교, 레저 및 여행지 등 다양한 장소에서 제품을 휴대하며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고해상도의 23.8 인치 QHD 터치 디스플레이는 강의 수강뿐만 아니라 영상이나 간단한 게임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주변광 센서가 내장된 카메라는 주위 환경에 따라 화면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해 사용자의 눈을 편안하게 한다. 적응형 AI 기반 다이내믹 서라운드 기술과 뱅앤올룹슨 오디오까지 탑재해 생생하고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 지난 HP 신제품 발표회에서 만났던 HP 엔비 무브 24



게임은 기본, 일상의 모든 필요를 충족시키는 강력한 퍼포먼스! HP 게이밍 노트북

최근 AAA급 게임의 인기로 고성능 게이밍 PC에 대한 Z세대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상승하는 가운데, HP 게이밍 노트북은 정교한 게임 플레이와 더불어 멀티태스킹, 고사양의 크리에이티브 작업까지 모두 가능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HP의 게이밍 라인 OMEN과 VICTUS 노트북에는 기기 성능부터 밝기까지 섬세하게 제어하여 퍼포먼스를 향상시키는 'OMEN 게이밍 허브' 소프트웨어가 탑재됐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전국 140여 개의 HP 서비스 센터를 통해 365일, 24시간 카카오톡에서 전문 엔지니어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효율적으로 제품을 관리할 수 있다.

▲ 휴대성과 성능을 다 갖춘 '오멘 16 슬림(HP OMEN 16 Slim)'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HP 오멘 16 슬림'은 데스크톱 수준의 뛰어난 성능과 동시에 높은 휴대성을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나 고사양 게임과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수행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기기 두께는 19.9mm로 역대 OMEN 노트북 시리즈 중 가장 얇으며, OMEN 라인업 최초로 알루미늄 마그네슘 합금을 사용해 2.1kg의 가벼운 무게에도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최대 13세대 인텔 코어 i9-13900HX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70 GPU는 최상의 게이밍 환경과 엔터테인먼트 및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한다.

▲ 합리적인 가격, 세련된 비주얼의 게이밍 노트북 'HP 빅터스 16(HP VICTUS 16)'

'HP 빅터스 16'은 학업, 취미 활동 등 일상에 필요한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강력한 게임 성능을 제공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게이밍 노트북이다. 긴 배터리 사용 시간과 뱅앤올룹슨의 고품질 오디오, 최대 144hz 주사율의 FHD 디스플레이, 풀사이즈 백라이트 키보드를 지원해 장시간 동안 몰입도 높은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제품 색상은 마이카 실버, 퍼포먼스 블루, 세라믹 화이트 등 세 가지로,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자료제공 - 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