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이브플렉스]

‘그랜드판타지아’를 서비스하고 있는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 www.liveplex.co.kr)는 게임의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는 푸짐한 이벤트와 최고 레벨 상향, 신규지역 추가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00일 기념 이벤트는 5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1,400여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7월 28일까지 게임 내 ‘재 진화의 계기’ 퀘스트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캐리비언 베이 이용권 및 문화상품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8월 11일까지 신규 캐릭터로 2차 전직은 완료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이벤트 코인, PC방 이용권 등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평일 저녁시간, 주말은 24시간 동안 경험치와 보물출현 확률 등이 50% 증가하며, 전장 시스템 참여하거나, 재미있는 전장의 스크린샷을 게시하면 다양한 무기 및 방어구 장비를 받을 수 있다.

한편, ‘그랜드판타지아’는 최고레벨을 기존 60에서 65로 상향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에 따라 쌍사자산, 삼릉도초원 등 2개의 신규 지역이 추가되며, 퀘스트도 약 120여종이 더해져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하게 된다.

또한, 60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사용하게 될 고급 주황색 무기와 방어구 및 직업 세트 복장이 추가되며, 이와 함께 각 직업별로 사용 가능한 신규 스킬도 업데이트된다.

‘그랜드판타지아’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f.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