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15일, 연일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전통 액션 RPG의 부활’미소스(http://mythos.hanbiton.com)’가 ‘울더 VS 디스코디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9일 공개 테스트를 시작한 미소스는 현재 포털 사이트 게임 검색 순위 6위, 게임 트릭스 전날 대비 3계단 상승한 12위에 오르며 유저들에게 무한 던전 만큼이나 무한한 재미를 선사하며 계속해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미소스는 게임 내에서 아이템 획득의 재미가 배가 될 수 있도록 ‘울더 VS 디스코디아’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해당 레벨 별로 제시되는 유니크 아이템을 획득한 후 스크린 샷을 찍어 게시판에 등록하면 선착순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레별 별 아이템은 1~10Lv은 치아 분쇄기, 11~20Lv은 쓰디쓴 상처, 21~30Lv은 반칙, 31~40Lv 토렌의 비행, 41~50Lv은 꿈빛으로 이에 따른 옵션도 만족해야 유니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미소스는 계정 도용 피해 방지를 위해 U-OTP(유비쿼터스 일회용 비밀번호 발생기)를 도입한다.

U-OTP 기술은 OTP기술을 휴대폰에서 구현한 모바일 인증, 보안 서비스로 휴대폰에 OTP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계정도용을 비롯한 해킹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다. U-OTP는 개인 명의의 휴대폰을 통해 패스워드를 제공 받아 입력하기 때문에 유저들은 계정 도용, 개인 정보 유출 등의 피해를 미리 방지할 수 있게 된다.

미소스는 이 같은 시스템 도입과 함께 U-OTP를 신청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미소스 전용 USB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의 미소스 관련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mythos.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