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이언틱

나이언틱의 AR 게임 '피크민 블룸'에 3월부터 새로운 14종의 2024 화투 데코피크민이 추가된다.


2024 화투 데코피크민은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등장하게 되며,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기존에 등장했던 화투 데코피크민과 다른 데코피크민이 등장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이벤트 도전의 임무를 클리어 하거나, 미스터리 버섯을 파괴하고 얻는 미스터리 상자를 통해 시구 쪽지를 얻을 수 있다.

시구 쪽지를 수집해 임무를 완료하면, 한정 Mii 코스튬 및 각 2종이 존재하는 빨강, 노랑, 파랑 2024 화투 데코피크민의 금 모종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도전 임무를 클리어할 때마다 무작위 보상을 손에 넣을 수 있으며, 시구 쪽지, 보라, 하양, 날개, 또는 바위 2024 화투 데코피크민 가운데 각 2종으로 자라나는 모종 등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스테이지 중앙의 빅 플라워가 만개하면, 무작위 보상과는 별도로 금 모종을 하나 얻을 수도 있다.

프리미엄 이벤트 패스를 구매하면, 이벤트 기간에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시즌별 정수를 추가로 획득해 이벤트 관련 임무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4배수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 마다 원하는 색과 디자인의 2024 화투 데코피크민 금 모종을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이 때 얻은 금 모종 색은 빨강, 노랑, 파랑, 보라, 하양, 핑크, 회색 중 선택할 수 있다. 오는 3월 7일까지 이벤트 첫 주에 이벤트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하면 얼리 버드 보너스로 시구 쪽지가 함께 제공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에는 미스터리 버섯과 마주칠 수 있는데 이를 파괴하면 시구 쪽지, 꽃잎, 기타 아이템을 포함하는 미스터리 상자를 얻는다. 3월 9일 이후의 주말에는 희귀한 타입의 미스터리 상자가 담긴 거대 버섯과 마주칠 수 있다. 버섯을 파괴할 때에는 화투 데코피크민 전부가 모든 종류의 버섯을 상대로 평소보다 강한 힘을 발휘하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면 유용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피크민 블룸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